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앱배송비딜] 에뛰드미니섀도팔레트 🔻1/10 화욜 오전 10시 오픈

by U;nee Nori 2023. 1. 9.
반응형






1/4일 부터 공지하던거 적어놨는데 ㅋㅋ
오늘 올려드립니다 ~
미리 공지.. 내일 화욜 오전 10시 오픈 체험이구요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팔레트
01바닐라 제품 4구색..
4천원 체험가..입니다. 1000개 선착순 한정딜이네욤

정가 원래 2만원대 제품인데..
안팔려서 재고가 있는건지 ㅋㅋ
물량을 푸네요... 지시장 오픈마켓에서
최저가 84oo원 가량 판매되는 제품이구요
관심있으신 분 ㅋㅋ 반값딜할 때
써보고 싶으시면 줍줍하셔요 ㅎㅎ
컬러색감이 웜톤 쿨톤할것 없이 두루 쓰기 좋을
데일리 컬러톤이라서..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아래 링크가셔서 알림신청도 하시고 준비해두세요
여기 링크는 구매직접 바로하기 창이 아닙니다. 제품정보창을 남겨드린거고..
아직판매 창이 게재되진 않았습니다
딱 그시각에 올라오는지라..
화해쇼핑에서 따로 창이 나올거로 예상됩니다.
검색창에 에뛰드 검색하는게 더 빠를수도 있어요
배송비딜 참여방법 고지를 저렇게
올려둔 걸로 보아하니 ㅎㅎ 참조하세요
화해쇼핑에서 체크를 하십시요.
이건 아직 화해앱 링크가 별도 없음..





이미지출처: 에뛰드하우스 제품상세정보









혹시 화해앱 가입안하셨다면
아래 친구추천인 통해 가입하면 2500포인트도
받을 수있으니 초대링크 통해 가입하셔요


https://hwahae.onelink.me/8Yb2/l2k7eh9c

화해에 초대합니다

초대 수락하고 2,500P 받아보세요!

hwahae.onelink.me







옛날에 가입했는데 초대코드 입력안했다면
마이 - 친구초대 - 하단 내려보면
초대코드 입력하기 있습니다
여기서 입력해도 포인트를 줍니다 ㅎㅎ
줍줍해두세요 ㅎㅎ

초대코드 ::

MWMJ1YPJE1










🔻 이거는 사전안내정보
알림신청해두고 빠른 겟하세요 ㅎㅎ
https://hwahae.onelink.me/8Yb2/9t1ze0ws

[배송비딜 사전안내] 에뛰드 미니 팔레트 배송비딜!

화해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에 참여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