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LF몰 매일 오전 10시 ⭐ 뷰티선착순 체험특가해요 [~1/13일까지]

by U;nee Nori 2023. 1. 9.
반응형

 

 

 

 

오늘 제가 정신이없어서 ㅋㅋ 적질 못했는데 

금방 품절되더라구요 ㅎㅎ

1/13일까지 진행되는 뷰티데이..

3천원 체험특가 딜 정보입니다.

 

오늘은 쿤달샴푸랑 이지듀앰플 제품 나왔네요

다음날 뭐뭐~  나오는지 정보 남겨둘게요 ㅎㅎ

 3천원 무료배송  체험특가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요

 

 


 

 

 

 


 

 

 

뷰티원데이 특가 세일같은 것도 엄청

브랜드마다 많이 하네요 구경하세요 ㅎㅎ

신규 마일리지 받으셔서 이런거 만원대

제품 담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거져.. 꽁쇼가능합니다.

 

 

 

 



https://m.lfmall.co.kr/planning.do?cmd=getEventDetail&datacls=77531

 

[BEAUTY] HELLO 2023! 새해 첫 뷰티데이

[BEAUTY] HELLO 2023! 새해 첫 뷰티데이

m.lfmall.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