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갑혜택] LF몰 앱 신규가입시🔻 무료 앱마일리지 활용하세요 화장품공줍.✨

by U;nee Nori 2023. 1. 8.
반응형

 

 

 

 

 

LF몰 신규가입시 얻을수있는 1월 마일리지 이벤트 혜택 정보 입니다

제가 쓴거 외에도 첫구매시 응모형등 다양한 이벤트도 더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그거는 제외하고 마일리지 받는 법만 적어봤습니다. ㅎㅎ 참조하시고

줍줍하셔서 세일하는 화장품등.. 1만원대 제품들 저렴하게 줍줍해보세요!!

일단 아래 정보 한번 싹 보시고 시작하세요 ㅎㅎ 아시겠져~?!

 

 

 

 

 

 

가입 후 앱 마이페이지 요고 청록색 칸 클릭하셔서

중간쯤 스크롤 내려보면 미션달성 이벤트 있습니다.

이벤트 창에도 있음 메인에도 광고 때리고 있구요..

미션 달성 다하고 이거 확인하기 버튼을 눌려야지만

확인되면서 마일리지가 들어오니 참조 하세요

 

 

 

 

 

 

 

 

LF몰 신규가입시 요론 스탬프찍는 해당 미션생겼어요

여기서 마일리지 다운 받을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제가 해보니깐 쉽게 다운받을 수있는

마일리지는 3천원 가량인데..

친구초대로 가입하신 분들은

5천원 마일리지 더 받을수 있네요

이건 신규가입할때 하단에 추천인

정보칸 써야 받을수있습니다

 

 

참고로 ~!! 파랑 동그라미 체크된 L마일리지는 차감으로 쓸수 있는 마일리고

찐블루 10만M 20만M 30만 저거는 구매미션으로 매월 구매미션 완료하신 분 중 각1분 한정을 선정해..

기재된 L마일리지를 후 적립해주는 이벤트라고 해요 여튼 여기 들어가심 유의사항있으니 살펴보세요 ㅋㅋ

찐블루는 동그라미는 ㅋㅋ 그냥 패쓰하심 댐.. 경품응모형 그런거라 보심댐..

 

 


가입시 친구추천인 : moxx10

(마일리지 받으실 때 이용하세요)

이것도 하시고 아래 미션달성 버튼을 눌리세요

 

 

 


 

 

 

신규가입에 대한 마일리지혜택은 행사기간내에만

추천인 아이디 입력후 회원가입한 경우에만 해당되요

참고로 가족계정은 서로간은 인정안된대요

주소지동일시 마일 지급이 안될수있다하니 참조하세요

 

 

 

 


 

 

 

 

 

 

 

 

지금 행사기간 동안에만 신규앱 설치 및 푸시 수신 동의 고객만 해당되요

ㅣ - 마일리지 이거는 회원가입 다하고 받으세요 ㅋㅋ

앱푸쉬 수신동의시 5천 마일리지 줍줍

링크는 아래 남겨둘게요 기간내에 받으세요 

 

 

 

 


 

 

 

 

 

 

 

 

 

 

그저께만해도 .. 앱다운마일리지만 받더라도

이런 체험제품 850원에 득템 가능했는데

이거는 한발 늦은듯.. 요;; 이거는 막혔어요

체험특가 가격대 바뀌었습니다. 이건..

 

 

체험 조회 / 임박특가 할인 등 조회 해보면

참존제품이외도 많이 올라와있는데

다 만원대라 ㅋㅋ 돈더보태셔서 아이크림 묶음주는거나

기초스킨케어..비건쿠션 등등 만원하니깐

마일리지 사용하셔서 할인가에 구매가능합니다. 공줍도 가능~!

살펴보시고 필요하신거 있으시면 활용하세요 ㅎㅎ

마일리지 쓰심 싸게 배송비체험한것 마냥..

가격대에 줍줍 가능합니다.

살펴보니깐 꽤 괜찮은거 많더라구요 ^^

 

 

 

 

 

■ 만원대 상품조회

 

 

 

 

 

 

 

위에는 제가 몇가지 찾아본 것들

샷 찍어온거니 참조하세요

최저가도 있음 ㅋㅋ 배송비가 별도라 그렇지..

그래도 마일적용다되네요 ㅋㅋ

함 구경해보시고 그냥 돈 너무 쓰지마시고 필요하신거 담으세요 ㅎㅎ

 

 

 


 

 

 

 

 

 

​🔻 LF몰 앱은 스토어에서 다운받고 신규가입. 

 
 

🔻 앱 푸쉬 수신동의 이벤트 5천 마일리지 받기 

 

1/10 일 화욜 추가안내!!

마일리지 결제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전액결제가 안되네요

50% 까지 활용하게 해놨네요

25900원 제품가 구매시 마일리지 전액결제 막혔고

반액만 마일리지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딱 50%

12.950원은 현금결제를 해야하는 식으로 전환되었네요

참조하세요 그래도 마일리지 활용할수는 있으니 최저 반값에 상품 가져올순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