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임박특가딜/한정] 커버나인 립스틱 랜덤 럭키박스🎁 380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 7.
반응형

 

 

 

 

 

 

 

 

 

 

제이윤코스메틱 립스틱 럭키박스 이벤트합니다

이게 임박딜제품~ 포함한 ㅎㅎ 럭키박스입니다.

1번에서~ 5번박스까지 있구요 립스틱 구성 정보는 하단 이미지 참조 ^^

보니깐 글로시 타입은 3개 정도는 임박제품으로 오고 1개 벨벳라인은

그래도 반개월가량 쓸수 있는 상품으로 오네용 ㅎㅎ

랜덤박스라 ㅋㅋ 재미로 사보실분 구매해보세요ㅋㅋ

구성은 동일하지 않다고 하네요 랜덤 ㅋㅋ

네쇼 알림받기하시면 천원 할인쿠폰 주니깐

적용하셔서 립스틱 4개 3800원에 구매하실 수있구요

기한이 임박특가딜이니 요론고 진짜~~ 괜찮으신분들만

구매하세요 반품불가에요 ㅎㅎ 색상들이 너무 튀지않고

생각보다 쓸만해보이더라구요 ㅎㅎ

리뷰살펴보시면 받으신 분 사진들 있으니 참조 ^^

 

 

 

 

 

그리고 지금 1월행사.. 쑥비누도 500원에 구매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이게 괜찮아보이는데 ㅋㅋ 이걸 사기위해서 ..

랜덤박스 사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ㅋㅋㅋㅋ

같이 담으시면 배송비아낄수있어요 일괄 4300원밖에 안하니깐 ㅋㅋ

메쉬비누망도 챙겨주니깐 관심있으신분 살펴보세용

하단에 정보남겨둔거 바로가기 남겨둘게요 ^^

 


 

 

 


 

 

 

https://naver.me/FWPfGj6u

 

[립스틱 랜덤 럭키박스/한정수량 4,800원/무료배송] 커버나인 립스틱 럭키박스 : 제이윤코스메틱

[제이윤코스메틱] 제이윤코스메틱

smartstore.naver.com

 


 

여기 쑥클렌징바도 세일해요 500원에 구매가능😙

[1월 500원 특가/1인 1한정/유통기한 2023-05-26]

비퓨어 올인원 클렌징 바 - 쑥 (거품망 증정)

 

🔻 쑥비누 오백원 1인 1개 만 정보살펴보기

https://uneenori.tistory.com/4043

 

비퓨어새해맞이특가🔻비퓨어 올인원 클렌징 바 - 쑥 (거품망 증정) 500원 (배송비별도)

​ 비퓨어 올인원 클렌징 바 - 쑥 1월 500원 특가합니다 1인 1개씩만 구매가능해요 유통기한 2023-05-26 까지이구요 ​ 제이윤코스메틱 립스틱랜덤박스랑 같이사면 배송비 아낄 수있어요 오백원딜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