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해서린X공홈회원] 1월 해서린 선셋 원킬 리무버 패드 🎇배송비체험단 이벤트🎇

by U;nee Nori 2023. 1. 6.
반응형

 

 

 

첫구매혜택도 한번

이벤트창에서 살펴보세요 ㅎㅎ 

 

 

 

 

 

 

 

 

 

 

 

 

 

 

1월 한달간 해서린 공홈 회원 대상으로 샘플이벤트 하네요

무료체험이라고 되어있지만.. 배송비내시고 체험하실 수 있어요 ㅋㅋ

촉촉한 대나무수로 피부 진정시키고 ㅎㅎ동백오일로 보습도 챙기는~?

클렌징 또한 말끔하게~!! 새로나온 리무버패드 체험해보실 분 살펴보세요

2매입씩 든.. 2주분 체험 제품 배송비 체험으로 만나보실수 있어요

휴대용으로 들고다녀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눈화장 지울 때도

자극없이 깔끔하게 잘지워진다고 하네요 촉촉하고 세정력도 좋다고 하니~

체험해보실분 해서린 공홈 줍줍하러 가세용

 

 

 

 

 


 

 


 

 

 

 

1월 원킬 클렌징 패드 배송비 체험단 모집 EVENT - 해서린 (hatherine.com)

 

1월 원킬 클렌징 패드 배송비 체험단 모집 EVENT - 해서린

갤러리입니다.

www.hatheri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