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기획전소개]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구매 화장품 or상품들도 챙기세요👍 이벤트상품990원! (1만원이상구매시)

by U;nee Nori 2023. 1. 6.
반응형

 

 

 

 

 

 

23. 12. 31 기간~~ 넉넉함 ㅋㅋ

혹시라도 화장품 사실 거 있으면 ㅋㅋ 올리브영 앱에서 구매하세요

소모품같은 것도 많이 파니깐 ㅎㅎ 1만원이야;; 그냥 담쥬.. 그쳐 ㅋㅋㅋ

본인 계정있다하시면.. 가족 계정 슬쩍.... ㅋㅋㅋㅋㅋㅋㅋ

첫구매혜택 상품들도 챙기셔요 ㅎㅎ 1만원이상구매시

같이 담을수있는 990원 이벤트 상품들 입니다.

줍줍하실 수 있어요 살펴보세요 쿠폰도 주고 ㅎㅎ 괜츈하네요~

 

 

 


 

 

 

 


 

온라인몰 첫구매, Welcome 혜택! 기획전 상세 | 올리브영 (oliveyoung.co.kr)

 

온라인몰 첫구매, Welcome 혜택! 기획전 상세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