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쇼핑정보] 댓글쓰고 홈플머니 받으세요 천원M +반값쿠폰 응모🏆

by U;nee Nori 2022. 12. 29.
반응형

 

 

 

 

 

간소한 ㅋㅋㅋ금액이지만

홈플러스 이용하시는분 활용하셔요 ㅎㅎ

댓글만 써도 천원주네요 ㅋㅋㅋ

새해소망쓰기 ㅎㅎ

 

 

 

 

 

 


 

 

 

 

 

 

아 그리고 홈플 반값쿠폰 이벤트도 하던데

이것도 한번 응모도 해보시길 ㅎㅎ

꽝도나옵니다

 

 

 

 

 

 

 

 

 

 

 

위에 설명과다르게 다름 ㅋㅋ

위에는 최소금액 1천원이상이며 할인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쿠폰적용된대놓고

당첨시 받은쿠폰엔 7만원이상이라고

되어있는 아이러니 ㅋㅋ 즈그장사 ㅋㅋㅋ

그래도 많이 구매하실때 활용하심 될 것 같아요

50%아무나 주는게 아니니깐 ㅋㅋㅋ 랜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