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우먼스톡 신규가입시 5천포인트🔻 줍줍 .. 공짜쇼핑하세요🔻

by U;nee Nori 2022. 12. 29.
반응형







■ 이글 부터 참조하시고
가입하실분 가입하세요 정책바뀜

https://uneenori.tistory.com/3986

(참고 재공지) 신규 적립금 이제 여기 전체 못써요 막히기 일부직전 ...

며칠전에 다들 무료줍줍하셔겠지만 ㅎ 이제야 가입하시는 분들은 아셔야할게있어요​ ​ 우먼스톡 신규가입시 주는 5천포로 이제 배송비포함 할인받을수없게 바뀌었어요 지금보니깐 라면을

uneenori.tistory.com



■ 본글



우먼스톡 쇼핑몰에서 신규회원가입하면
뷰티머니 지급해줍니다. 5천포인트 ㅎㅎ
네이버나 카톡으로 연동해 빠르게 쉽게 회원가입됨
가입시 추천인 안써도되고.. 뭐 따로 주는게 없어용
통관부호 / 패스하고 폰인증하고 가입하면됨







뷰티제품부터 먹거리들 까지 다양하네요
2500원짜리를 담으면 배송비 2500원 차감되고~
0원 구매완료 득템 ㅎㅎ 2500원짜리들도 꽤 있어요 ㅎㅎ
예시물로 신선견과 이거 250g짜리 사면 ㅋㅋ
2500원 제품가빼고 배송비 2500원빼면 공줍이겠죠?
사람들이 많이 사서그런지 추천템으로 뜨네용 ㅎㅎ




영양제도 낮은 가격순 조회해보면 잘나옵니다 ㅎㅎ 최저 3900원부터~ 쫙나옴 ㅋ 참조




뷰티쪽이나.. 패션.. 푸드. 라이프 쪽
여러가지 많으니 저렴한거 살펴보시고
보태 공짜쇼핑하시든 보탬구매하시든 알찬쇼핑하세영






뷰티쪽가보면 섬유향수 바디미스트 등등 여러가지 많은데
이런 향수 같은 것도 10900원 ㅎㅎ 5000원 보태면 싸쥬
리뷰가 좋네용 ㅎㅎ 용량도 큰 오드퍼퓸인디 ㅋㅋ 종류아주 많음 ㅋㅋ 예시물로 가져와봤어영






결제수단은 이렇습니다 참조 하시고
득템하러가세요 먹거리같은 것도 많습니다. .
라면부터 여러가지 돈 조금만 더 보태서 살만한것도 가득.
라면도 보니깐 한팩사면 2봉 더증정이더라구요?
총 7봉지 사면 추가금액 1500원만 보태도
7봉지씩 득템가능한 상품들이 있어요 ㅎㅎ 너무 비싼 라면들도 많긴 하지만 살펴보시구요 ㅎㅎ



이런 명품화장품류도 많더라구요 브랜드마다
좀 있던데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여긴 명품 화장품 같은 것도 많네요 나스 블러셔 이런것도..
배송비포함가.. 할인받아도 17900원 진짜저렴하져 ㅋㅋ
바비브라운 최저가 립도 ㅎㅎ 세일받으면 만원대 ㅋㅋㅋ
근데 색상도 많이 빠진 것도 많고
재고 얼마안남은거나 품절된 것도 많아요 ㅋㅋ
새벽에도 엄청 구매하시네요







슈에무라 요론 리필형 제품 같은 거
구매하셔도 좋을듯 ㅎㅎ
9900원 세상에 ㅋㅋ + 배송비 3천원 : 12900원 - 적립금 5천 할인 ::7900원 득템 ㅋㅋ
섀도 용기야 팔레트 굴러다니는거 많으니깐
접착제 붙여놓고 쓰면 댈듯 ㅎㅎ 😏


너무 많은데.. 마땅히.. 뭐사지??
최저가 맞춰 구매하고 싶다??!
궁금하신 분들 위해 ㅎㅎ 최저가 인기 제품..
정보 안내드림 ㅋㅋ 참조하시고 줍줍하세요





역시 라면들 많이 사구요 ㅎㅎ 먹거리가 1순위네용 ㅎㅎ
깔라만시 저런것도 머니 조금만 더보태서 가져와서 타마셔도 좋을듯 ㅎㅎ
뭐 사신거 있으시면 댓글로
소개 해주시면 좋겠어요 궁금하네영




https://www.womanstalk.co.kr/main/index.php

외상으로 쇼핑하자, 우먼스톡

테마별 골라보는 재미 CATEGORY

www.womanstalk.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