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규가입혜택] 코로나자가키트 2개입💘 990원 + 2500원(배송비체험)✨

by U;nee Nori 2022. 12. 28.
반응형

 

 

 

 

 

 

 

 

요건 신규회원 살수있는 체험딜 입니다. 코로나자가검사키트 저렴하게 줍줍가능해요.

원래 저번에 100원딜이었는데;; 몇주사이에 신규 990월딜로 변경되었네요 에잇..

2600원에 사실수 있었는데 죄성합니다.. 좀 바빠서 .. 미리쓴다는 걸 깜빡했어요 ㅜㅜ

뷰티몰 요기서 위에 5개 본품제품중 하나 줍줍하실수 있어요 한스킨 대용량 토너는 벌써 품절 ㅋㅋ

오늘은 코로나 키트 정보 설명드리는 거니깐 ㅎㅎ 코로나키트 여분 필요하신분들은

셀트리온뷰티몰 가입하공 저가격에 얻어보세요 검사키트 유통기한은 2023-10-20 까지.

🔻디아트러스트 코로나 19 항원홈테스트 2개입 짜리구요 ..

이게 990원에 살수는 있는데 배송비 2500원이 붙습니다.

(신규가입시 마일리지를 주는데 이게 원래는

배송비를 차감시킬수 있었는데 바뀐 것 같아요)

웰컴딜 상품은 쿠폰, 마일리지가 적용되지 않는다는데? 제가 알기론 단독으로는

적용이 안되고 다른거랑 같이 담으면 마일리지 적용되는걸로 알거든요? 한번 적용해보세요

제가 써본 정보가 바뀔수도 있습니다 ㅜㅜ 이게 변경이 됬다고 하더라구요?

이글은 참조만 하시고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저는 가입한지가 너무 오래된 회원이라서;; 확인이 불가능 하네요 ㅠㅠ

이게 담겨져야 확인이될텐데. .ㅋㅋ 안담겨지니깐;;;

 


-웰컴딜 구매 유의사항-

이벤트 기간 내 신규가입 회원한정 구매가능합니다.

1개 ID당 최대 2개 / 웰컴딜 상품 중 1개품목만 구매 가능합니다.

웰컴딜 상품은 쿠폰, 마일리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웰컴딜 상품은 네이버페이로 구매불가합니다.

웰컴딜 상품 구매는 셀트리온뷰티몰 첫구매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요건 예시: 이렇게 구매하셔도 좋을듯.. 참조) ㅎㅎ

시중가 만원대 하는 제품을 요기서는 할인해서 8900원에 팔고 있긴한데..

많이 필요하신분은 ㅎㅎ 요고 8900원 세일하는 것도 담고 990원 같이담으면

9890원인데.. +최저가 상품 마스크팩 같은거 하나 담고 하심 만원넘으니깐

만원이상구매시 무배이기때문에 ㅎㅎ 마일리지 차감도하고 ㅎㅎ

4개 득템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10880원 - 마일리지 차감 3천원? ~

7880원 키트2개입 총 4개 줍줍 (마스크+2장 첫구매회원 마스크팩 1개 덤주는걸로 암)

 

 

 

 

나중에 구매다하고 리뷰쓰기도 꼭하세요 마일리지 500씩 줍니다.

그리고 친구추가로 가입시에 첫구매하시면 4천원 마일리지

또 친구랑 본인 각각 넣어주니깐 이런것도 다 챙기세요

(이정보는 예전에 제가 적어둔 글 한번 참조하세요 아래 바로가기 참조 ^^ )

 

 

 

최저가 마스크팩 하나 같이 더 담고 구매하셔도 좋음.. ​

 

 

 

예시) 나는 코로나키트 2개입 (신규웰컴딜상품) + 앰플마스크 하나 990원 적용해보세요

신규가입때 받은 마일리지 차감적용되는 체크해보세요

 

 


 

 

 

 

 

 

🔻가입전에 !! 예전 정보 저번에 다시 기재해둔건데..

마일리지받는법 하단에 적어둔거 있는데

참조하심 좋아요 마일리지 받기 참조하시고 가입하실 분은

가입하셔서 마일리지와 친구추천덤 마일리지까지 다 챙기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3821

 

[정보안내] 셀트리온뷰티 990원 웰컴딜 정보안내 다시해드려요.

12월 다시 체크해보고 재작성합니다 ㅋㅋ 12월까지 진행중 웰컴딜이라 아직 상품이 바뀌거나 한거는 없네요 ㅎㅎ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신규회원딜 소개해드릴게요 적립금받는 방법이 혹시라도

uneenori.tistory.com

 

🔻 코로나키트 상품폐이지 바로가기

https://m.celltrionbeauty.com/item/IT2022011072

 

[신규990원웰컴딜]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항원 홈테스트(2개입)/코로나자가검사키트

[신규990원웰컴딜]디아트러스트 코로나19 항원 홈테스트(2개입)/코로나자가검사키트

www.celltrionbeauty.com

 

 

🔻친구추천 (감사합니다)

max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