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3년 1월달잡부 3차] 구매를 부르는 잡지부록 1월 ☀️(뒤늦게나온거 수정)

by U;nee Nori 2022. 12. 24.
반응형

 

 

 




Maison 메종 A-1형 (여성월간) : 1월 [2023]

[ 부록 : 시스테마 음파 전동칫솔 ] 8550원

전달인가 몇번 나왔던 상품이네요 ㅎㅎ

진동칫솔써보고 싶으신 분 줍줍들 하세요 ㅎㅎ 반값에 가져올수 있어요 ㅎㅎ



 

 

 

 

 

 

Maison 메종 A-2형 (여성월간) : 1월 [2023]

[ 부록 : 네스티 아이스티 레몬 라임향 (40개입)] 8070원

겨울철에도.. 얼음넣고 아이스티 즐기시는 분들은 주목 ㅎㅎ

네스티아이스티 한박스 구성되어있는 2형 노리세요 ㅎㅎ

기름진 음식먹고 입가심으로 좋을 듯..

 

 


 

 

 



리빙센스 A형 (여성월간) : 1월 [2023]

[ 부록 : 유이크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 9500원

리빙센스 B형은 부록이 없으니 잘보고 사셔야함

유이크 요새 많이 보이는데 ㅎㅎ 여기서 파우더?? 내놨네요

요고는 온라인가 2만원 딱 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저건 구모델인가.. 모르겠네요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여튼

제가 살펴보니 요론 제품이라고 합니다. 유분기 잡아주는 그런 파우더 ㅎㅎ !!

필요하신분은 담아보세요



 

 

 

 


 

 

 

 

 

 


여성조선 A형은 부록이 없는 책이에요

여성조선 B형 (여성월간) : 1월 [2023]: 표지 : 홍수현

[ 부록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루트 볼륨 픽서 (95ml) ] 9970원

손예진 픽서로 알려진 제품이쥬 ㅎㅎ 바르고 드라이하면 볼륨 살아나나요?? ㅋㅋ

다들 헤어롤이나 집게핀에다가 픽서 뿌리고 볼륨필요한 부분에

말아두면 좀 업된다고 하더라구요 ㅎ 궁금하신분은 여성조선 책으로 ㅎㅎ




 

 

 

 

 



주부생활 A형 (여성월간) : 1월 [2023] : 표지 : 안현모

[ 부록 : 더 라퓨즈 힐앤센트 핸드살브 (75ml)] 9020원

핸드크림인데;; 명칭이 ㅋㅋ 핸드살브?

우디향나는 핸드크림이라고 하네요 입구 캡이 특이합니다 ㅎㅎ

핸드크림 필요하신 분은 .. 요고 ㅎㅎ




 

 

 

 


 

 

 

 

 



🔻 23년 1월 1차 잡지부록정보 

 

[23년 1월달잡부 1차] 잡지 화장품 부록 (예스기준)☀️ 화장품 풍성해요 부록쇼핑

☀️ 잡지에 부록수량이 한정일 때도 있고 해서 빠른 품절또는 재고 부족시에는 또 아주 가끔은 부록이 바뀔 때도 있습니다 일단 제가 간추려 본거니 ㅎㅎ 참조만 하세요 싱글즈 A.B.C형이에요 A

uneenori.tistory.com



🔻23년 1월 2차 잡지부록정보

 

[23년 1월달잡부 2차] 우먼센스 여성동아 잡지부록 ☀️화장품 정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