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3년 1월달잡부 1차] 잡지 화장품 부록 (예스기준)☀️ 화장품 풍성해요 부록쇼핑

by U;nee Nori 2022. 12. 17.
반응형



☀️ 잡지에 부록수량이 한정일 때도 있고 해서 빠른 품절또는 재고 부족시에는
또 아주 가끔은 부록이 바뀔 때도 있습니다 일단 제가 간추려 본거니 ㅎㅎ 참조만 하세요






싱글즈 A.B.C형이에요
A형만 세럼주는거 저거만 8o70원
B.C는 7120원 가격책정되었네요
디어달리아 이쁜 글로우립~ 눈길이가네요 ㅎㅎ
제이준 수분토너패드도 괜찮아보이는듯 ㅎㅎ 건조하신분들 닦토용으로 추천 ㅎㅎ
제이준 화장품 잘만드니깐 ^^






코스모폴리탄은 가격대가 있네요
A형 에이노멀퍼퓸 12250원
B형 은 아크웰 마일드 선크림 12250원
스트레이키즈 현진 필릭스 뭔엽서낌 ㅋㅋ 잘생긴 청년들,,, +_+
팬들이 많이 살것 같네요.. 부록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그래도 가격대가 ㅎㅎ
최대 5천원 할인받아도 ㅋㅋ 7250원대 네요








에스콰이어 현빈표지
블랙몬스터밤 3종 여기서 랜덤1개인줄알았는데 3개 다준대요 ㅎㅎ
특이하네요 친구 동생 ㅎㅎ 나누기 좋을듯 ㅎㅎ






엘르
부록 : 달바 화이트 트러플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120ml)

홈쇼핑에서 묶어서 많이 나오던
달바세럼미스트져 근데 이건
아로마틱 향이있는거네요








HARPER'S BAZAAR 바자 A형 (여성월간) : 1월 [2023] : 표지 : 박보검
[ 부록 : 아크웰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 (11g) ]
아크웰꺼라 ㅎㅎ 요것도 건조할 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클렌징 제품 필요하신분들은 포멀비~~
브랜드 뿌리는 얼루어 잡지를 살펴보세요 ㅎㅎ얼루어는 클렌징파티~~

얼루어 A형
포멀비 클렌징패드 70매 6650원

얼루어B형
포멀비클렌징워터 500ml
6650원






말궁디사진😁 이작가뭐임 사진들이 다....
캘린더가 너무 ㅋㅋㅋ
말을 아낄게여 ㅋㅋㅋㅋㅋㅋㅋ
전 .. 눈이 침침해서.. 저런 달력은;; 줘도 잘안쓸듯 ㅎㅎ





마리끌레르는 힌스 컬러마스카라
4개중 랜덤 1개 특이하네요
하고 2023 위에 말궁디 대표작.. ㅋㅋ 캘린더줌







여성동아랑 우먼센스는 아직안나와서 뺐습니다
아직 다 안나왔네요 이건 따로 추가적으로 올려볼게요😁
근데 가격대가 높아서 ㅋㅋ 가성비잡지에선 제외ㅋ
근데 여성동아는 브에노 살몬 마스크팩 5장인데 9천4oo
쁘띠첼900ml 감귤딸기중 하나랜덤 8450원입니다 전달재고 있던거 엮어 뿌리네요
이거는 상시 재고가 잘빠질수 있고
이게 재고 빠지면 수시로 또 바뀔수있으니 참조하세요
1월 검색하면 나오니 궁금하신분 상시 살펴보세요






예스24는 주말쿠폰까지받으면
기본 3ooo원 도서지원금
즉 할인상품권 받을수있음
선물의집 랜덤쿠폰받으면 천원당첨되면
기본지원금으로 +4천원 할인가능
가끔 깜짝도서지원금 나올때도 있어요
그럼 천원 더사용가능해요






이벤트창에서 도서지원금 받으셔서
1만원이상구매시 무배받으시고
잡지부록이랑 다른거 보시고 만원맞춤하셔서
할인받으시고 약 5천원~6천원대
가격 무배로 부록들챙겨보세요
그리고 다운받으신 상품권은 일일소멸성도 있고 하니
사용기한 체크잘하셔야합니다 ㅋㅋㅋ





■선물의집 랜덤상품권 1000원 퀴즈맞추기
여기 당첨되면 천원꽁줍 랜덤임
https://m.yes24.com/momo/mobileevent/2020/1101HouseGift.aspx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책선물 하세요!

www.yes24.com









예스24앱깔공 요기서 받으심됨
신규는 더받겠지만 ㅋㅋ 기본회원은 이게 다임 ㅋㅋ
참고로 주말엔 보너스 쿠폰은 금토일 한정수량 선착순입니다
금욜 오후 3시부터 선착 받을수있고 토일은 정각부터
선착시작됨 이번주쓰실꺼면 빨리 받아두세요

기본 도서지원금 3천원적립
이렇게 사면 4천 지원금 받을수있음

24일에만 오전9시에 24일 선착순
데이쿠폰 천원까지 받으시면
5천원 할인받을수있어요 😅

근데 이때되면 잡지재고가 ㅋㅋ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음 ㅋㅋ 인기좋겠다싶은건
일찍 주문하셔야함 ㅎ 이건 본인의사에 ㅎㅎㅎ
4천원만 할인받고 살지 ㅋㅋ 5천원에 받고 살지임





이거 예시물로 ㅋㅋ
저는 일단 오늘은 주말쿠폰은 미리받아놨는뎀 ㅋㅋ
선물의집 천원 당첨안되고 ㅋㅋ24일 데이쿠폰 못받아서 ㅋㅋ
다음주에나 살까바역 ㅋㅋ

5천원정도 맞추고 ㅋㅋ 이렇게 [도서] 로 된 최저가 상품들
같이 담으면 무배로 됩니다 만원무배기때문에
여기서 4천상품권 쓰면 6천원대나오고
5천상품권쓰면 5350원 구매가능 ㅎㅎ

수첩같은거나 그런 도서상품목록담고 잡지한권담으면 만원 맞춰집니다.
거기서할인지원금 다 사용하시면 반값에 가져오실수 있어요 ㅎㅎ
이런식으로 받으세욤 ㅋㅋ잡지사고 화장품 얻기



 

 

수정될수도있으니 참조만하시고

온라인서점 살펴보세요

​잡지나오는 순서가 달라서 추가적으로

계속 안내는 해드릴게요 하단 정보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