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2월 신규체험딜 :: 화장품샘플링 크렘 드 라메르 3.5ml 3ooo원

by U;nee Nori 2022. 12. 4.
반응형

 

 

 

 

라메르에서 배송비체험 샘플링 이벤트하네요 1인 1회 주문가능하고

기존 구매이력 없는 신규회원 참여 가능해요

샘플은 무료, 배송비 3천원 별도에요 체험용으로 조금 떠서 주네요 ㅋ

본품가가 허벌나게 비싼 제품입니다. 안티에이징 크림!!

배송비만 내면 기적의 크림 디럭스 샘플 집으로 받아볼 수 있어요 ㅎㅎ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ㅎㅎ 비싼 브랜드... 

체험해보실분 살펴보세요 ㅋㅋ

기간은 12월 1일 목요일부터 ~ 소진시

 

 

 

 

 

 

다른 제품들과 함께 담으면 무료지만 그냥 별도 이거만 단독주문시 배송비있습니다.

크렘드라메르 3.5ml 디럭스샘플과 시크릿 코드가 포함된 시크릿 메시지카드 같이 발송된대요

크렘드 라메르 샘플 체험해보실 분 위에 이미지 바로가기 달아둘테니 공홈 살펴보세요

 

 


 

https://www.lamerkorea.com/zdc

 

zdc

 

www.lamerkore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