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퍼니트x신규백원딜]🔸️건강기능식품 6ooo원 챙겨보세욤

by U;nee Nori 2022. 12. 4.
반응형

 



지금 이렇게 3개올라와있네요 관심있으시면
가입하시고 얻어보세요 신규 택1
저 요새 루테인이랑 비타민 D도 먹고있는데 괜찮네요
리얼어골칼슘도 올라와있네용 저게 젤정가비쌈 ㅋㅋㅋ
다먹고 또 사볼까봐욧 ㅋㅋㅋ

이딜은 본품하나 사야지만
백원딜 하나 가져올수있어요







낮은가격조회해보니 이게 루테인이
이사이트에서 젤착함 이거
5900원짜리 하나담고 ㅋㅋ
백원딜 상품중 택 1하나 하심 될듯요

지금 무료배송중이라 총 6천원에 영양제 득템가능
근데 퍼니트사이트에 건강기능식품 가격대도
너무 비싸지않고 괜찮은거 많으니 함 살펴보세요




 

행사상품 - 100원딜

100원딜

funea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