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CJONE이벤트 타켓이벤트 >>> ☀️백설 찹쌀호떡 무료 증정 4만개

by U;nee Nori 2022. 11. 29.
반응형



 

 

 

이거 그냥 재미로 함해보세요 ㅋㅋ 백설찹쌀호떡 선착순 4만개 무료 뿌리네요 ㅋㅋ

선착순 배송비까지 무료이벤트인데.. 이게 되는 사람도 있고 안되는 사람도 있어요

이게 완전 타켓 이벤트이네요 ㅋㅋㅋ

 

 

 

이래뜨면 구매못함 ㅋㅋ

 

 

 

 

 

저는 대상자가 아니라고 나와서 안되던데 ㅋㅋ 삔또상함 ㅋㅋㅋㅋㅋ 줄꺼면 다주던가 와...

그래서 동생씨제이 아이디로 해보니깐 저렇게 됩니다. 에잇~~~!!

왜 나만 안주는 것인가.. 이게 무슨 조건인가....

이게 앱 푸쉬 타켓이벤트라는데 한번 해보세요 안되더라도 저한테 뭐라하지말기 ㅜㅜㅋㅋㅋ

함 체크해보시고 되면 그냥 줍줍 하시는 거 ㅋㅋ 호떡 믹스 얻어보세요

 

 

 


 

 

 

 

이게 앱 푸쉬 타켓이벤트라는데 한번 해보세요 안되더라도 저한테 뭐라하지말기 ㅜㅜㅋㅋ

함 체크해보시고 되면 그냥 줍줍 하시는 거 ㅋㅋ 호떡 믹스 얻어보세요

되는 사람은 저렇게 쿠폰 번호 넘버 뜹니다 쿠폰등록을 cj더마켓가서 쿠폰창입력하는 곳 바로 연동되니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하시면 구매가능창 나오네요 쉽게 주문되요..

무료줍줍 ㅋㅋ 호떡~~ 꽁이네요.. 0원딜.. 배송비도 안받네요 ㅋㅋ

 

 

 

 

 


🔸️  바로가기 링크는 위에 이미지에 첨부 그대로 해놨습니다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CJONE 앱 깔고 주소클릭하세요

 

 

더마켓 선착순 4만명 백설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

기간 : 11/29 ~ 12/11

m.cjo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