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023 포스터캘린더 무료증정 🔻 피피앱 회원 신청하세요 ^^

by U;nee Nori 2022. 11. 29.
반응형









피피앱 에서 내년 달력 주네요
피피프렌즈 포스터캘린더 ㅋㅋ 랑
마스킹 테이프도 줘여 ㅋㅋ
신년달력 받고 싶으신 분들, 달력필요하신 분들 ㅎㅎ
피피 앱 회원들은 무료신청되니~ 살펴보세요



참여방법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피피 검색
> 앱설치 > 회원가입 > 이벤트 신청


혜택
피피프렌즈 2023 포스터 달력 & 마스킹 테이프
11월 28일부터 순차 배송 된대요~



🔻 모바일에서 바로가기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어요!🚀

피피프렌즈 캘린더 받아가세요!💝

ppfriends.page.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