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쿠키런킹덤 BTS 수수께끼 정답!💜방탄소년단 퀴즈풀고 콜라보 아트북 응모하기💜

by U;nee Nori 2022. 10. 13.
반응형







오늘 쿠키런 킹덤 x BTS 콜라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살펴보니 여러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는데 ㅋㅋ
쿠키런킹덤 BTS 수수께끼 챌린지도 하고 있더라구요
한번 수수께끼풀고 BTS 킹덤 콜라보 아트북도 응모해세요






왜이리 긴가... ㅋㅋ 퀴즈 정답이 넘 길어요
쓰면 정줄놓음... 😑😑😑
킹덤 수수께기 정답이에요 보라색상
복사해서 붙여넣기하세요

위에 칸에다가 입력완료 하면 크리스탈 3000개랑
1000개 방탄소년단 쿠키 티켓 바로 받을 수있고
개인 집주소 쓰시고 폰번호창 뜨니 입력하시고
아트북 응모하시면 됩니다.








💜수수께끼 정답💜

MAYYOUBEALITTLEHAPPIERINOURKINGDOMTOGETHER


이렇게 입력하시면 됨 복사 붙여넣기








\



뽑기하러 가봅시다 ㅎㅎ
🤣🤣🤣

다모았다 12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