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방법❌ 해지불가뜰 땐 *자동연장해지 누르세요 🤗💦

by U;nee Nori 2022. 9. 24.
반응형




예전에는 스클 탈퇴 숨김기능이었는데ㅋㅋ

탈퇴못하게 할려곡 ㅋㅋ어렵게 해둠 🤔해지하는과정이

너무 dirty 했었음 ㅋ 좀 깔끔하게 해두면 안되나 했는데

그래도 지마켓은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
오늘은 지마켓 멤버십 탈퇴할 때 해지불가 뜰때에
해결방법 ㅋㅋ 간략히 안내드려볼게요 참고하세요

요즘은 이렇게 앱 메인 마이페이지 앞에 나와있네요 🤗
지마켓 앱에서 스마일클럽 설정 들어갑니다
스마일클럽 해지 누르면


 



지금해지하고 혜택포기
하기 누르면
1번 즉시해지하기 누르시면 아래창이 나옵니다

 

 

 


멤버십사용 기한이 7일 전이라면 바로 해지되나
1~6일 남겨놓고 해지버튼 누를 시엔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스마일클럽 해지 불가능하다고 안내나와요
이럴 때는 그하단에 보면 2번 동그라미해둔ㅋㅋ
자동연장해지하기를 눌려주세요

그럼 멤버십 자동연장이 해지 신청이되고
멤버십 종료일 기한이 지나면 자동으로 스클 탈퇴가 됩니다
연동된 계좌로 멤버십 비용이 나가지 않아요
요고 신청만 눌려두심 됩니다

전 이번에 보니 9월 25일까지라 멤버십기한이라서
1일 남겨두고 제 계정은 1년 쓰고 해지 신청을 했는데
동생 계정으로 멤버십 다시 혜택받고 재신청할까봐요
ㅋㅋ







연회비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어
스마일클럽 해지 불가합니다
뜨신다면
당황하지마시고 이렇게 하심 됩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