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포토상품평 쓰고 현금당첨됬어요~

by U;nee Nori 2011. 12. 5.
반응형
12월달이라... 쌀쌀해서 목도리를 구매를 했답니다.
쇼핑하다가 7개 정도 구매를 했습니다. 때마침 그 판매처에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머플러 구매하고 상품평해주면 뽑아서 매주 한분에게 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이벤트!!
와우... 안글애도 ,, 3만원 넘게 구매를 했는데.. 현금으로 다시 되돌려 받는다면 . 이목도리들은 공짜ㅋㅋ
공짜에 눈이멀기 시작 ㅋㅋ 상품평 쓰는데는 별로 시간이 안걸렸습니다. 항상 하던대로 ㅋㅋ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린거 같아요~
12월 1일 구매를 하고 ~ 2일에 바로 상품을 받았기 때문에. 바로 촬영해보고 사용도 해보고 그날 상품평을 남겼지요..
매주월요일 당첨발표를 한대서 방금 들어가보니.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바로 확인하자마자 필요한 서류(?) ㅋㅋ 본인확인 가능한 구매체결번호등 제 계좌와 메일로 쏴드렸죠~ ㅎㅎ
현금 5만원 벌었습니다. ^^  기분이 좋네요~ 마침 필요한 목도리들도 잔뜩구매도 하고 이벤트로 현금도 되돌려받구~
상품평쓰는거 별로 어렵지는 않잖아요 ㅎㅎ 사용후기만 꼼꼼히 쓰면 되니깐요~
이런 이벤트 왕창 있으면 도전하고 싶습니다.



본글은 구매 해당 광고글이 절대 아닙니다. 개인적이 일기글과 같은 형식이니 그렇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글들이 문제사항이 된다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