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의집 폴딩박스 구매할인 Tip [+우드상판 별도구매할인]

by U;nee Nori 2022. 6. 18.
반응형

혹시라도 폴딩박스 구매하시는 분들 위해
글 남겨요 2개 잘못 구매하셨다 하시면
바로 취소하고 재구매하세요 오늘 당일 주문이면 24시간안에 다시 새로 주문 가능해요

*그냥 집에서 수납형으로 쓸거면 ㅋ 안사셔도되지만 야외에서 쓰거나 집에서 ㅋㅋ 이쁘게 테이블처럼 쓰고 싶다하시면 ㅋㅋ 이거 상판나무 사셔야함 ㅋㅋ






폴딩박스 구매는 첫구매 웰컴딜 결제쿠폰이용해서
11.910 할인받고 구매 990원 따로 결제하시고요




폴딩박스 구성은 나무상판은 따로 사셔야대서
추가구매 하셔야하는데요 요고도 같이 구매하지마시고 따로 개별로 15퍼 할인 쿠폰먹여 주문하세요




첫구매 15퍼할인쿠폰은 앱전용이라 앱이용가능!
가입 후 이틀안에 쓰셔야함 가입시엔 자동발급되요

상판은 +6900원 추가구매인데 배송비가 무료에요 이거 따로 나중에 사시면 8천원이 넘어요 배송비붙어서요 오늘의집만 위크인지라 행사가 무배 6900원이거든요
이거 사실때 15퍼 첫구매쿠폰 이용하시면
천원가량 DC됩니다

나무상판 이왕 구매하실거면 5.865원에
구매하심 이득이에요
플라스틱이라 생각보다 얇긴한데 감성하나는 쩌는 ㅋ 미니테이블겸 보관함..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