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오늘의집 첫구매 전용딜 웰컴딜 990원 상품들 가져가세요 ~6.20일까지 ■득템

by U;nee Nori 2022. 6. 18.
반응형



7월자는 품목이 변경됬으니 아래 따로 정보와
링크 기재해두었으니 참조하시고 득템하셔욧





오늘의집에서 첫구매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상품들 990원에 주는 기획전을
하고 있어요 계속 상품은 바뀌는것 같아요 ㅎ
6월 20까지 하는 상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창이 잘안나와있어 찾기힘들더라구요
링크 공유로만 들어갈수있는 그런 이벤같아보이는건 무엇인지 ㅋㅋ


여튼 신규회원이든 기존고객이든
여기서 구매한적 없으시다면 참여가능

990원 제품들 선택 1



여튼 보니깐 물티슈10개. 다우니1L 3개. 폴딩박스. 샤워가운 .여름홀이불 다양하네요 ㅎㅎ

기존회원은 그냥 쿠폰 링크들어가셔서
원하는 상품 쿠폰받고 그냥 구매하심 되시구요



수정;: 적립금이아니라 쿠폰이래요



신규가입자 라면
이메일가입으로도 쉽게 가입이 되니 가입하시고 3만원이상구매시 5천원할쿠주는거 이벤트 참여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친구넘버쓰시고 가입하시면 구매후 확정시 지급된다고 하네요
아래 정보 남겨둘게요

990원에 원하시는 상품들 구매하시면 됩니다 쿠폰링크도 아래에-! 기재해둘게요

이게 쿠폰소진시는 조기 종료가
된다고하니 빠른 참여 하셔욤


일단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금방 재고가 빠졌는데 제가 오늘도 보니 자정 12시~새벽 2시까지 밤마다 재고는 몇백개정도는 조금씩 들어오는것 같더라구요 품절됬다가 새벽에 2시간까지 재고가 들어와있더라구요
아침시간엔 재고가 소진되었네요 링크들어가셔서 하단보시면 품절상품 확인가능합니다 참조하시구요





1개 선택쿠폰받기 하고 결제창가셔서
본인폰인증 하시공 990원만 결제하심되요
쿠폰소진된건 끝난거구요

쿠폰은 발급일 자정 당일까지만 사용가능하고
앱으로만 결제가능하니 스토어에서 오늘의집 앱을 깔고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결제하심됩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나 페이코. 토스.차이 다 이용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저도 네페 포인트로도 구매결제가능해서 쇼핑하고 페이백들어온 걸로 구매해봤어요
동생은 디퓨저사고 ㅋㅋ편백이랑 양재동 꽃시장인가 ㅋㅋ여튼 소개해줘서 고걸로 사보고 진짜 거짓 무료 쇼핑했네요 저희가 이 앱을 가입을 한지는 오래됬는데 결제 이용을 안했던지라 ㅋㅋ 다행히도 신규이벤트는 아니고 첫구매자이벤트인지라 구매안한 기존회원 까지도 구매가 되는 이벤트라 넘 좋네욤 ㅋㅋ


■초대링크 타고가서 이메일로 가입하기
친구 초대코드 DBXT3V52

제품구매하고 확정시에 초대쿠폰 5000원 주는 이벤트하실분은 코드복사후
가입시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적립금은 3만원이상구매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거 재고가 없...숨 그래도 조금씩 종종 올라오는듯함


종류는 많음 아래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재고는 앱 위 링크들어가셔서 하단 아래보시면 가격표시가 회색되있는거는 이미 물건 다빠진거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친구 초대링크 ... 5000 초대쿠폰받기
https://ozip.me/cBVMhNt

No.1 인테리어 필수 앱

지금 오늘의집 가입하고, 총 105,000원 쿠폰 받자!

ohou.se


이벤트 할인 쿠폰 받는 곳
https://ozip.me/zcSPWsR

[오늘의집 기획전]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첫구매 고객님께만 드려요! 첫구매 WELCOME DEAL&COUPON - 기획전에 포함된 13개 상품과 사용자들의 리뷰 7199개를 확인해 보세요!

ohou.se


오늘의집 폴딩박스
구매할예정이시라면 구매할인 Tip 참조하세요

[+우드상판 별도구매 할인 Tip]
https://uneenori.tistory.com/m/2568

오늘의집 폴딩박스 구매할인 Tip [+우드상판 별도구매]

혹시라도 폴딩박스 구매하시는 분들 위해 글 남겨요 2개 잘못 구매하셨다 하시면 바로 취소하고 재구매하세요 오늘 당일 주문이면 24시간안에 다시 새로 주문 가능해요 *그냥 집에서 수납형으로

uneenori.tistory.com


7월달은 아래 품목변경 살펴보세욤


오늘의집 첫구매 전용딜 웰컴딜 990원 상품들 가져가세요 ~7.18일까지
■ 쿠폰초대코드 DBXT3V52
https://uneenori.tistory.com/m/2610

오늘의집 첫구매 전용딜 웰컴딜 990원 상품들 가져가세요 ~7.18일까지 ■ 쿠폰초대코드 DBXT3V52

7월에도 계속 진화하는 ㅋㅋ첫구매웰컴딜 990원만주고 받으실수있는 혜택 쿠폰은 여러개 받을순 있는데 주문은 1개만 구매하실수있어요 좀 고가제품은 4900원짜리 몇개있네요 다들 참여하시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