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에뛰드 순정디렉터 수분선크림 50ml 본품 줍줍

by U;nee Nori 2022. 3. 30.
반응형

 

어제왔어요 50ml 선크림 줍줍
마스크팩도 하나주시고 ㅋㅋ 굿

 

 




300명만 배송비체험으로 신제품 썬크림 본품주길래 신청해서 받았어요 ㅎㅎ
화해앱에서 요론거 많이하더라구요
담에도하면 정보 나오면 안내드릴게요!!

3천원줬는데 화해에서도 네이버페이 재적립된 포인트로 결제가되서 ㅋ
아낌없이 배송비로 썼어요 여튼 저는 페이백된 걸로 쓴 포인트이기 때문에 0원
화해 텍스트 리뷰를 쓰면 1000원을 또 화해에서 적립해주니~ 2천원에 구매한셈

 

 

 

 

 




디렉터파이님이랑 같이 공동개발했다는
에뛰드 디렉터 수분선크림 50ml
믿고쓰는 한국콜마 제조사라 신청해봤지요
작지막 파우치나 주머니쏙 할수 있는 제품이에요 위생적인 튜브타입

 

 

 

묽어서 많이 짜면 안됨 적당량 짜야대요 주의

 

 

 



에센스 처럼 선크림이 묽어요 요곤 로션처럼 촉촉하게 잘 발리고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전혀 없어요 그래서 톤업효과는 볼수없지만
메이크업할 때 파데랑 다른 것도 같이 써봤는데 밀림현상
그런 것도 없이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이거 남성분들도 로션처럼 바르시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판텐소사이드 성분 때문인지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감이
살짝 있어요. 롤링할수록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눈가쪽에도 써보니 눈시림은 생각보다 없었어요

피부열감 있는 분들 진정효과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향은 무향이라 너무 바를 때 좋더라구요
여튼 촉촉한 발림성 하나는 기가 막힘


 

 




펴바르고 나면 아주 살짝 미세한 코팅막이 반지르르하게
피부를 감싸네요 ㅎ윤광이 보입니다
처음엔 쫀쫀한느낌이 있다가 좀 지나니깐
끈적임도 없고 덧발라도 괜찮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지복합성피부인데 부담없이 가볍게 바를 수있는 선 제품이라 마음에 쏙 드네요
피부자극및 트러블도 없고 만족 ㅎ 이지워시 선크림이라
1차 클렌징으로 클렌징티슈 사용하는데 잘닦이고 클렌징하기도 쉬운 썬제품이어서
가볍게 외출시 쓰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좋은 기회에 체험해볼수 있어 좋았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