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뷰티포인트 써봐야안다 샘플지 받기

by U;nee Nori 2022. 3. 20.
반응형


뷰티포인트앱에서
아이디당 한달 한번 주문가능하고
샘플지 12개 받으실수 있습니다

샘플 배송비체험이에요 2500원만 내면
원하는 샘플 받을 수있어요
신제품뿐만아니라 또 괜찮은 샘플
재고 들어오는 날도 있고
쑥 빠지는 날도 있으니 잘 살펴보셔야 해요

제가 받은 제품들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신제품들어오거나 새상품 샘플지로도 나올때도 종종있구요





오늘은 필보이드 샘플
올려놨다고 알림나오네욧
샤워젤 몇개 단종된다고 하던데 요고 샘플링으로
새로 올려놨더라구요
필보이드 이 제품 궁금해서 사봤어요







화장품사고 적립된 뷰포있으니깐 2500원 배송비주고 무료로
가져올수있어서 그냥 또 광고보다가 담았네요
뷰티포인트 없으시면 2500원만 결제 하시면
되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결제가 되니 적립포인트있으시면 구매해보세요

전에 다른 종류 샘플지 받은거 써보고 필보이드 제품들이 가격은 너무 비싼데
생각보다 향이 너무 고급지달까 의외로 써보니 좋길래 바디 샘플지 다른것도 써보고 싶어서
담다가 또 급 설화수 옥용팩도 하고 싶어서 담았네요 ㅋㅋ옥용팩도 진짜 좋거든요
요거는 제가 추천합니다ㅋㅋ하나 정도 담아보세요 엄마랑 같이할려면 2개 담으셔야댐ㅎ





5ml용량이라 꽤 되요



바르고 쓱 건조되면 뜯어내는 팩인데 피지나 각질 많거나 하시는분들
요고 써보세요 진짜 피부결이 매끄럽공 보송보송해짐 굿굿
건조한 환절기철 각질케어하고 수분팩엄청해줘야 안건조해짐 ㅋㅋ

예전부터 매달 설화수 팩종류하고 싶으면
여기서 그냥 종류별로 2개씩 총 4개까지 담는데 넘 좋더라구욤 ㅋㅋ
2500원 아깝지 않아요ㅋ

설화수팩은 2종류가 늘 배치되어있고
설화수 기초케어 샘플들도 비싼 크림 에센스 샘플 종류가 많이 있어서
미리 체험해볼 수있어요 샘플지 좋아하는 저에겐 낙원임 ㅋ




이건 전 달에 받은것들 ㅋㅋ





전에는 설화수 샘플지로 다양하게
받아보고 ㅋㅋ 파데 바꿀려고 파데 여러가지 담아서 써봤는데
호수도 21호 23호 잘나눠져있어서 샘플지도 호수대로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여튼 이번엔 요렇게 담아봤어요



12개 주문



궁금하신분들은 뷰티포인트 앱으로 가보세욤
전 최근에 주문한거 며칠뒤 도착했어요


비가와서 박스젖음 ㅋ그래도 내부 이중포장 ㅎ
이렇게 택배로 옵니다
열어보면 쏟아지는 샘플
필보이드제품이랑 옥용팩 ㅋ헤라 썬 헤라파데
오늘은 일부로 꼬마병제품으로 받아봤어요


옛날엔 엄마가 방판이모 집에 부를땐 이런 꼬마병 샘플을 진짜
수십개씩 받았던게 기억나는데ㅋㅋ 요즘은 이런 꼬마병 받는게
많이 없어져서 아쉽네요 (본품사거나 하면 거짓 큰용량 샘플링 주긴하지만 ..)
꼬마병 잘안주는 것 같아요 요새는 ㅎㅎ
용량은 보면 병이겠다싶은거라 담았는데 꼬마병맞음~!




얼마나 자주 받았으면 몇달 만에 이만큼모음 ㅋㅋ 알록달록 귀엽네요 모으는 맛이 있음
한율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ㅎ 아이오페가 더많음 ㅋㅋ 몇개 받아서
파우치 넣어다녀라고 동생도 나눠줬는데도 요만큼 ㅋ





박스에다가 모아놨어요 이런건 여행갈 때 쓰면 딱 모아서 동생이나
엄마 쓰라고 나눠줘야겠어요 ㅎㅎ 여튼 적립뷰포모이면 평소에 관심있고 써보고
싶은 아모레뷰티 제품 샘플들도
써볼수 있어 좋은 기획인거 같아요


미리 체험해보고 내 피부에 잘 맞는
괜찮은 제품찾기에도
너무 좋고 다들 꼭 체험해보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