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3월8일 오후6시 오노마데이 딜 수분크림 25ml 2천원이에요 무배샘플링<300개한정>

by U;nee Nori 2022. 3. 8.
반응형
ㅋㅋ라방보고있는데 샘플링올라옴 ㅋㅋ



요고 3천원 체험가능하대요 ㅋㅋ
네이버 오노마 브랜드스토어에서
무배쿠폰이랑 중복 천원쿠폰 받으시면되요
그럼 2천원구매가능합니다

오노마 샘플링 25ml 수분크림
2천원 무배 용량이 꽤되더라구요
그냥 배송비딜이라고 보시면될듯

브랜드가 듣보이긴한데ㅋㅋ신규라네요
신세계백화점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라네요
에센스가 유명하답니다
사실분 후딱 가세요








브랜드스토어에서 쿠폰꼭 받으시고 결제





제가 사보니깐 2개 주문시엔 5천원결제로 나오는데 네이버 아이디 여러개 가지고 계신다면 그냥 1개씩 주문하시는게 더 나아요 1개 구매시는 배송비 2500원 빠지니 2천원가격에 구매가능합니다 7시까지 라는데 아직 40분지나도 재고가 좀 있네요
수량빠지기전에 관심있으시면 겟 하세요


1인 5개까지 구매가능


개당 2천원
2개만 사봤는데 4천원 재적립 네이버포인트사용해서 전 무료겟 ㅋㄷ




본품도 세일이라 50ml 만원대네요 ㅋㅋ
원래 오프 정상가는 좀 비싼데 온라인은 그만큼 할지모르겠지만 그래도 2~3만원할것 같아요 샘플2개가 본품용량이니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링크띄워드려욧
2만원이상으로 가격대 바뀌면
이미 종료된 딜이니 다음기회에.. 노리시길

http://naver.me/Fp1SP20Z

오노마 락-인이펙트 에센스락커(수분크림) 25ml : 오노마

[오노마] 신세계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오노마 공식 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