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샘플링이벤트 ( ~3월 6일까지 )

by U;nee Nori 2022. 3. 6.
반응형


샤넬스킨케어 샘플 체험해보기
샘플지 집으로 우편배송서비스에요
자주 이런 이벤트있어서 신청하는편인데
깜빡하고 안했다가 마지막날 신청해봅니다
집주소넣고 응모하심되요
될지안될지 복불복이긴하지만
해보실분 도전 ㅎ

CHANEL

※ 본 이벤트는 샤넬 멤버십 고객으로서 개인정보의 마케팅 활용에 동의해주신 분께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에 따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샤넬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이미 가입하신

cloud.e-news.chanel.com



요만한 ㅋㅋ카드봉투에 담겨옴돠 ㅋㅋ
이건 전에 샘플링받은거 ㅋㅋ샤넬 샘플 파운데이션도 여기 담겨옴 ㅋㅋ퍼프랑



3월11일 며칠뒤 호오오
샘플링 당첨문자왔네요 ㅋㅋ잘 걸리네요
홈딜리버리 샘플링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