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셀트리온뷰티] ✔ 한스킨 ×이너랩 가을 배송비 체험행사합니다 달리세효

by U;nee Nori 2021. 10. 14.
반응형



저 이거 마침 클렌징 티슈 필요해서
추석에 세일이라고 좋다고 ㅋㅋ
6천원에 사봤는데 여지껏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맘에 쏙듬 ㅋ





큼직하고 아기 물티슈같은 도톰함 부드럽고 수분감가득 촉촉하고 피부 자극없어 너무 잘 썼던 클렌징티슈 ㅎ 보시다시피 비침도 적죠
도톰합니다 앞뒤로 쓰심 1차 클렌징 끗





아닛.........[빈정상함ㅋㅋ]
근데 10월에 가을이벤트행사로 2500원 배송비 특가 딜로 올라왔네요 짜듕이 올라옴 ㅋㅋㅋㅋ 추석에 2개 안사길 잘했다 싶고
ㅋㅋ 맘 토닥이는 중
너무 바로 세일 네배로 하는거 아니냐며...




만원짜리 제품인데 6천원이라고 싸다고
바로 샀거든요 ㅋㅋ 근데 2500원 이라뉘..
여튼 이번 행사엔 lD 당 하나씩만 구매가능하구요 바로 구매 ㅋㅋ

근데 제가 다양하게 써봤지만
이건 사세요 추천합니다
왠만해서 전 추천 잘 안하는데
이건 유분기며 블랙헤드며 각질x메이크업잔여물 다 너무 자극없이 잘닦여융 엄마 하나 사드리세요
엄마 100퍼 반하세요 ㅋ
엄마 이미 이거 갖고갔음ㅋㅋㅋ

진짜 회원님들도 써보고 반하실거에요
제가 민감성 피부인데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한스킨이 비비랑 클렌징 쪽은
탁월한 것 같아요

단일로 사면 배송비는 유료
2500원이 붙어서 5천원에 사실수있네요
그래도 6천원보다야 싼편이지만 ㅋㅋ
마일리지 적립금 있으시면 거저 가져오시는걸텐데 ×-×
만원이상은 또 무배에요






다른 것도 가격이 착해서 한번 보시길 바래요
뭔 5천원 적립금도 주는데 그거 e포인트는 2만원이상 구매시 적용가능하고
마일리지랑 중복은 안됩니다

그닥 2만원까지 살만한 제품은 없는것 같고 ㅋ
1만원까지만 채울수는 있을 것 같네요
몇백원 더 채울거 없나싶으면 기타 소품 화장솜 1500원이나 마스크팩 990원 종류로 끼워 맞춤구매하셔도 될듯싶구요



이번에는 한번에 제품들
여러개 못사게 막아놨네요
아이디당 각각 1개씩만 구매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비타민 D 4900원에서
6900원으로 신분상승했네요ㅋㅋ
가격이 저렴했으면 더 쟁일텐데
저것도 먹고 있는데 좋더라구요 ㅋㅋ


다먹고 또살듯 ㅋㅋ



전 달에 셀트리온 추석딜 구매하신분들
제품 사용 리뷰쓰시고 포인트받고
적립금 받으셨으면 고걸로 지르세요

저도 어제는 일시품절이라 못사고
오늘 낮에 살펴보다가
재고 다시올라오길래 바로 샀어욤





제일 잘나가는건 이거 2500원 클렌징 물티슈랑 4900원딜 청유자세럼이
빨리 품절되네요

기한은 10월 17일까지 행사하구요 요고
필요하다 싶으시면 일단 빠르게
결제부터 하세요

고민하면 놓침 ㅋㅋ
좋은건 빨리 사셔야대요

셀트리온 뷰티 사이트에선 살펴본 바론
페이코x 토스x 네이버결제
<신용카드> 다됩니다

네이버는 페이 포인트결제만 사용불가에요
네이버로 들어가면 등록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결제는 되구요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 문상있으면
페이코로 수수료주고 충전 전환 사용가능하고
토스 적립금은 뭐 그냥 바로 연동결제시 사용가능하네요 특가 세일 체험류 제품들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결제만
불가이니 참조하세요




■ 신규회원이신분들은

100원딜 구매가능한
10월 제품은 요것들이에요
100원에 사실수있구요 득템하십시요
한스킨 몇개월 써보니 너무 괜찮더라구요

배송비는 1만원이하면 유료인데
신규회원들은 마일리지 3천은 그냥 무료받으실수 있으니제가 예전에 남긴 글 있으니 참조하셔서 마일리지 무료받기 참조하시고 가입하셔서 다른거 살거 없다싶으시면 100원짜리 웰컴딜 제품이라도 사세요 ㅎ 배송비 2500+100원 마일리지 결제시 무료로 구매가능합니다 ㅎ
[참조]링크는 아래 남겨둘게요


신규가입시 참고사항
마일리지 받을수있게 가입하기


■ 신규회원 # 3000 마일리지 받는방법
제품만다르고 마일리지 받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https://uneenori.tistory.com/m/1995?category=497534

[웰컴딜] [셀트리온 신규가입시] ■택1 * 신규회원전용 정품 마일리지로 무료받기 [청유자토너패

재고소진시 언제든 마감될 수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서 먼저 체크 꼭 하세요 마감되면 품절표시 나옵니다 근데 추석연휴 9월딜이라 그런지몰라도 품절되더라도 다음날에 또 살펴보니 재고가 있

uneenori.tistory.com

셀트리온 뷰티 사이트 바로가기

■ 셀트리온 뷰티 10월 가을운동회 이벤트 바로가기

https://m.celltrionbeauty.com/event/detail/EVT0000871



전 오늘 이렇게 구매성공

10월 14일 재고가 올라왔네요ㅎ
일시품절 상품이 꽤있었는데 ㅋㅋ
막상 사고싶은 것만 품절
그래서 기한이 아직 이만큼 남았는데
재고 더 올라오냐고 문의 많이함 ㅋㅋ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올라옴 굿굿
바로 결제 들어갑니다
전 이번에 이렇게 사봤어요ㅋㅋ




8월 9월 전 달 물건구매한거 리뷰쓰고
포인트 재적립받았더니
마일리지 조금 있어가지고 3상품 구매했는데
추가금애 3천원나와서 무배에 구매했어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있어서
수수료주고 페이코로 전환시켜서 잔액 전액결제해서 결제 했습니다 구매성공했고 너무 잘산 것 같아요 안그래도 가을이라 건조해 각질이 올라오는데 지성피부 토너 저거 바하 필링토너 한번 써보고싶었는데 기대됩니다 다른건 다써봤던거라 그냥 ㅋㅋ쟁이구욧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