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 도미노피자 X 왓챠 이벤트 ■ 왓챠 한달 프리미엄 무료 이용권 뿌려요 [도미노앱 복귀유저]

by U;nee Nori 2021. 9. 4.
반응형




오우 대박소식 갖고왔어요 ㅋ
9월3일부터 10월 7일까지라곤 하지만
선착순 3만명이기 때문에 금방 소진될 것
같아요 한 3일이면 소진되지않을까싶음
네이버도 티빙 프로모션때도 그랬으니깐용
여튼 얼릉 살펴보시고 달리세용





ME 능
티빙이랑 넷플릭스 보고있어서
왓챠 1년전에 끊었는데 ㅋㅋ
한달 무료 준다니깐 봐야겠어요

도미노앱 계정 -
1개월 로그인 이력없는 계정
휴면계정있으시면
왓챠 1개월 무료 이용권
그것도
4인이용가능한
프리미엄이용권
을 받으실수있어요


이거
선착순 3만명 까지라고 하니 달리세요
도미노 휴면계정 아이디 있다 하심 바로 고고-
동생이고 다들 물어보세요 ㅋㅋ


일단 도미노 앱 깔고 아이디 비번부터 찾구요 ㅎㅎPASS 본인인증
전 아이디 기억이 안나서 찾고
비번찾고 다했음 ㅋ
아- 번거롭 ----
무료한달위해 인증 합니다 ㅋㅋ


1. 도미노 앱
제휴 이벤트 페이지 클릭-
2. 왓챠 1개월 무료 이용권 받기


잠깐이나마
도미노 앱도 깔아줍니다




전 2011년가입 ㅋㅋ 오래됬네요
한창 도미노 나올 때 빠져있었던
도미노피자 매니아 ㅋㅋ
한주에 피자 2번 3번 먹었을거에요
집앞 매장생긴 이후로 ㅋㅋ
근래 단골피잣집 생긴 이후로
이 앱이용해서 시켜먹은 적이 없나봐요
대부분 동생 도미노 아이디로
동생이 직접 주문다해서 ㅋㅋ
적립이며 할인이며 지가 다하고 ㅋ




휴면계정 도미노 아이디 봉인해제 ㅋ



3. 왓챠 쿠폰 등록하러 가기



요기에 이용권 번호 넘버뜨면
그냥복사안해도 자동입력되네요
무료이용권 등록호기 버튼 누르면
왓챠 사이트 이동

기존이메일 아이디로 가입되어있어서 ㅋㅋ
바로 입장 했어요
신규가입자면 신규가입하세요
신규가입자는 혜택이 또있어요
시청 기한이 껑충 늘어남





이놈들 ㅋㅋㅋ 정기결제유도
카드 넘버쓰라고함 ㅋㅋ
톱니바퀴 등록설정가서 이용권 해지하기 있어요 하단 등록 하고 바로 해지해두세요
[안그럼 자동결제됨 ㅋㅋ책임못짐
그것도 비싼거라 얘네 꼼수가 프리미엄급으로 준걸로보아 누구하나 걸려라 그거아닌가싶음 ㅋㅋㅋㅋ 비싼 프리미엄으로 한달무료 주다니 옴뫄]







나중에 해도 되지만
까먹을수 있어 저는 바로 해지했어요
바로 해지 해도 이용은 그대로 한달 이용 가능하다고 나오니깐 걱정마세요


이용자격 이대로 포기하기 누름대요


까먹을수도 있으니깐 미리 해지하고 보기 ㅎ
자동결제막는 방법 꼭 필수-


■해지방법■
왼쪽 톱니바퀴클릭
계정설정- 이용권 해지하기
하심 됩니다




해지취소 이렇게 나온거면
해지 신청된거니 걱정 끗 즐감하세요 ㅎㅎ


이건 왓챠들가면 카드등록해라고 하니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준비하세요



개인 신용카드 / 체크카드 결제 다되요
등록하시면 등록되요




전 기존회원이라 2주 무료시청혜택
옛날에 받아먹어서 설명나오네요
신규가입자면 2주꺼 무료 포함되서 한달하고 +2주 로 포함되 날짜가 나와요






전 10월 4일까지 한달무료
메일이며 간만에 왔다고
왓챠설문지며 이리저리 뿌리네요 ㅋㅋ
여튼 9월에도 집콕하며 왓챠와 한달 즐감해야겠어요 ㅎㅎ다들 즐감하셔용 빠잉
아래는 사용유의사항이에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