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10ml 무료체험 <방문이나 배송선택>

by U;nee Nori 2021. 9. 1.
반응형


신규는 바로되구요 원래 이제품 전달에 샘플체험 해봤던 사람들은 이번에 제외되요
참여대상 위에 살펴보세요 전 마스크팩샘플이랑 전달에 크림 샘플링이랑 다신청해본 사람인데 앰플은 안해봤다고 ㅋㅋ
신청이 되네요 창바로 넘어가짐 ㅋㅋ

수령하실 분은 예약하시고
집으로 받으실 분은 2500원 결제하심댑니다
2500결제하더라도 이거 제품받고 리뷰 90장상 사진리뷰남기면 뷰티포인트 2천점 바로 적립해주네요 손해가 아님 ㅋㅋ
뷰포는 어디든 아모레계열 다사용가능하니깐요





꼭 포토 리뷰남기세요
2천점 즉시 주네용


ㅋㅋ팩할려고 팩 브러쉬 같이 삼 ㅋㅋ






https://m.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1929&procStat=2

#확신의앰플 블랙티 대국민 체험단

확신의앰플 블랙티 대국민 체험단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