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셜록 홈즈에 빠지다. 누가?

by U;nee Nori 2011. 9. 22.
반응형

셜록 홈즈에 빠지다! 누가? 내가? 아니 난 추리에는 그저 흥미만 . 있을뿐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2009년도 영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연기한 셜록홈즈는 꽤 인상깊게 봤었다. 그시대 영국 배경하며.. 흥미로운 모험 하며..
  
BBC 영국 드라마로 셜록홈즈 시즌 1 (1~3편)  (Sherlock Holmes)
여동생이 자기또래 친구들한테 듣고와서인지 보고싶다며 안달 하길래 내가 돈주고 다운받아 스마트폰으로 전송시켜주었다.
( 요즘 우리집에서 내가 대세임,, 내가 두 동생들 영화,MP3 하며 아빠,엄마 트로트 신곡노래 다운받고 싶다 할때마다 매달 충천하면서 다운받아주는 물주?)

너무 재밌다며~ 한번 보라며~ 하길래 1편까지는 같이 봤다, 머~ 나름 재미있었다.
여동생은 워낙 공포며 추리며 소설류를 엄청 즐겨읽는 편이라,, 너무 좋아하면서 보는 모습보니 ,
흠 무슨 생각 인지 나도 모르게 이미 내손은 소설책을 찾고 있었다. 어쨌든 11월 동생 생일도 다가오고 ..머 그런마음도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셜록홈즈 전집 검색중 번역본을 국내출판사가 유독히 많이 출간했더라.. 그중 황금가지, 시간과 공간사, 동서문화사 이 출판사에서
어떤걸 사야할지 몰라서
 알아보니 , 단점 있는 반면에 각기 그 출판사의 책의 장점들도 이리저리 블로그에 소개도 많이 되어있구 ,
그걸 참고하여 소장쪽으로 많이보고 오류가 없고 해설잘되어있는
번역본으로도 좋은평가를 받고있는 2002년도 시간과 공간사 출판사에 출판한 셜록 홈즈 전집이 눈에 들어왔다. 번역하신분도 셜로키언인(홈즈열성적팬) 번역가가 메리트였구, 번역자가 추리에 정통하다고 알려져 있고 출판본과는 다르게 번역자의 연구성과인 상당량의 전문적인 해설이 실려있다고 추천을 많이해서 솔깃했었다.
홈즈 완역본은 황금가지가 책자체도 심플한 블랙에 깔끔해보여서 시각적으로는 더 눈에 잘띠고 번역자체는 읽기에 좋지만 중간 중간 단어를 빼먹거나 줄인 오번역이 많다고 구매자들이 평을 하셔서,, 구매를 포기했다. 그래서 주석이나 해설이 참좋다고 호평나있는 시공사 쪽을 택했다. 역시 책을 두꺼운 양장본이 멋이 있다고 생각하는 나 이다. 특히 시간이가면 빛바라는 종이 같은 느낌도 워낙 좋아하기에... 동생줄껀데 내생각이 우선이다능 ..ㅋㅋ 

http://www.ignisart.com/camdenhouse/canon/index.html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는 셜록홈즈 전집 원문 
 저작권이 풀려서 이제 쉽게 구할수 있다능 그래서 더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그리고 2002년판이니..



바로 구매를 했다 ~ 선물로 주자라는 마음에~!!
정가는 85.000원이지만 2002년에 나온 책이고 거기에 판매가가 많이 낮아진 상태에서 G마켓에서는 추가할인이라는~
-24.100원 대할인을 해서 34,900원에 이 전집을 구입을 할수 있다. 배송비도 이날은 무료이고! 좋은 기회~!



 SVIP보다 신규가입혜택이 요즘 많은 G마켓 ~ 이 틈새를 노려 동생은 G마켓 사용을 안해서 동생한테 가입을 권장하고 워낙
G마켓쇼핑 매니아인 눈이 밝은 내가 들어가서 이리저리 확인을 해보았더니~ 신규 가입자 쿠폰 발급을 해주고 있길래~ 바로 받기!


9월 신규 가입고객 12% 슈퍼 쿠폰!! 할인액은 구매할 상품의 가격에 따라 할인액이 12% 지정되니! 꼭 확인해야한다.
이참에 도서구매! 확정~ 원 판매가가 59000원 이다보니 12% 할인되더라도 할인액은 정말 크다~ 7,080원 
                                                             
                                                                 7.080 * 59.000  = 0.12% 


이 혜택을 받고~ 슈퍼쿠폰은 참고로 중복이 가능하다.  상품별 할인 24,100원 + 9월 신규 가입고객 할인 7,080원
총 31,180 원이나 할인 받으셈. 정말 어마어마하게 할인 팍! 깍았다.


그래서 내가 결제할 현금가는 27,820원 인셈~ ^^ 바로 결제를 하고 구매를 했다.
새벽 3시에;;; 구매를 했다. (이게 머하는 건지,,, 커피를 하도 많이 먹어서,,엄마탓...내커피에 맥심 커피믹스 2개를 타서 주셨다...물좀 많이 넣어달랬더니, 물많이 넣으면 밍밍하시다면서;;; 대체 ...이탓에.. 나는 이시간동안 잠이 안와서 ,,아이쇼핑 하던참에... 책을 구매했다능..)

이제 요,, 셜록홈즈 전집만 빠른 배송이 되는지 지켜볼일만 남았다. 내꺼도 아닌데 기대가 되는 이유는 멀까...그냥?
(참고로 여태 살면서 셜록홈즈가 유명한지도 잘몰랐고 ,,소설책도 손에 잘가지 않는 아이로 살아왔다. 그래도 아무문제 없이 잘살았다..) 
책구매도 엄청 잘한거 같고. 티격태격 맨날 싸워도 여동생이 좋아하겠지? 라는 생각에 한쪽 마음은 또 흐뭇하다.  

.....................................................................

셜록홈즈전집 세트 전8권세트 아서 코난 도일 저 시간과공간사

셜록홈즈전집 1 공포의 계곡
셜록홈즈전집 2 배스커빌의 개
셜록홈즈전집 3 주홍색 연구ㆍ네 명의 기호
셜록홈즈전집 4 셜록 홈즈의 모험
1. 보헤미아의 스캔들
2. 빨강머리 연맹
3. 신랑의 정체
4. 보스콤 계곡 미스터리
5. 다섯 개의 오렌지 씨
6. 입술이 비뚤어진 남자
7. 블루 카번클 파란 홍옥
8. 얼룩끈
9. 기사의 엄지 손가락
10. 독신 귀족
11. 버릴코로넷
12. 너도 바나무 숲
셜록홈즈전집 5 셜록 홈즈의 사건
1. 마자린의 보석
2. 소어 다리
3. 기어 다니는 사람
4. 뱀파이어
5. 세 명의 가리데브
6. 유명한 의뢰인
7. 세 박공의 집
8. 창백한 병사
9. 사자갈기
10. 퇴직한 물감장수
11. 수수께끼의 하숙인
12. 쇼스콤 올드 플레이스
셜록홈즈전집 6 셜록홈즈의 회상
셜록홈즈전집 7 셜록 홈즈의 귀환
셜록홈즈전집 8 셜록홈즈의 마지막 인사



이거 머 ... 시리즈가 왜이리 많지? ㅋㅋ 라고 느낀 나.. 또 시공사 이책은 또 순서가 이렇게 뒤죽박죽...읽어야 댄다고 하니? 이거 영.. ㅋㅋ
.......................................................................



이시각에.. 짜잔~ 꽁돈이 들어왔다. 추석에 이벤트 당첨되었던 ~ 선물권 ~ 22일 새벽에 지급이 되었다.
21일 이후에 지급한다고 했었는데~ 뜬금없이 책구매다하고 나서 내 아이디로 쇼핑중간에 쪽지가 오더니.
현금잔고가 차졌다. 꽁돈 15,000원~ 기분 조오타~  엄마 커피사줄려고 했는데 선물로 커피가 들어오는 바람에
안사줘도 되니 내~ 가을 구두나 살때 보태서 구매해야즤..




반응형

'주저리 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석 쇼핑에 빠지다. 누가?  (0) 2011.09.22
홈바형 냉장고 구매하다.  (0) 2011.09.22
우파루파  (3) 2011.09.20
내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 확인하기  (0) 2011.09.20
무료 개인정보유출차단 확인하기  (0) 2011.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