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일본잡지] 9월호 &ROSY 슈에무라 접이식 탁상거울 get!!

by U;nee Nori 2018. 7. 25.
반응형

 

 

 

 

 

어김없이 적립금과.. 잡지살 때마다 쌓이는 머니들로 ..

정해진 날짜가 있어서 꼭 써줘야댈 것 같은.. 이 맘 ㅋㅋ

여튼 뭐살까 하다가.. 앤드로지 접이식 탁상거울이 또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슈에무라... 로고가 들어있는... 탁상거울 ㅋㅋ

잡지 표지는 예지원씨 살짝 닮았네여..

누군지 모르지만.. ㅋㅋ 예지원씨 느낌이 있어..

 

 

 

 

 

 

 

책에 적혀 있던 탁상거울의 사이즈!!

사이즈 22*17cm 

이게 작은 걸로만 생각하셨져?!! 겁나 커요 ㅋㅋ

제품 받아보시면 실감하실듯.. ㅋㅋ

 

 

 

 

 

 

 

 

 

 

이번 앤드로지 잡지는 좀.. 형편없네여.. 여긴 부록은 다 좋은데..

잡지가 참.. 너무 빈약함.. 두께가 거울 두께보다도 못함..

몇번 보니 볼게 없음... 흠..

 

이번달 앤드로지 잡지 가격대가 11.000원대인가??

가격표보니 11.290원이네요. 7월 말 한국 판매 가격..

이거 만원대주고 사라면 안살듯 ㅋㅋ 잡지는 ..

저는 포인트랑 적립금 사용해서.. 3천원에 획기적으로 득템했음으로..

거저 가져왔다는 생각에.. 맘비우고 훓어보고 .. 종이 분리수거함으로 보냅니다.. ㅋㅋ

 

 

 

 

 

 

 

 

 

9월 앤드로지..

화장품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하지만... 일본어 읽을 줄 아셔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올 데이인가.. 온천지.. 디올 제품들 얘기뿐..

 

 

 

 

 

 

 

 

이런식으로 뭐... 추천템들..

난 요런거 보는 거 좋아라 함 ㅋㅋ

내가 갖고 있는게 있나!!? 아 이게 인기가 있구나 ..

요정도로 눈 체킹!

 

 

 

 

 

 

 

뻔하디 뻔한... 메이크업 강습..

 

 

 

 

 

 

 

이번에 슈에무라 거울 부록으로 땡겼으니깐... ㅋㅋ

슈에무라 신제품 파운데이션 광고들... 소개 하고 있네여

 

 

 

 

 

 

 

 

근데 앤드로지는 진짜.. 뭔 일본 잡지들하고 협약을 했는가.. 이달의 잡지들 홍보를 많이 해줌..

몇장안되는 종이에 이런 광고지가 아주 많음...

 

 

 

 

 

 

 

 

다음달은.. 록시땅 콜라보로 3종으로 나가네여

토트백이랑 록시땅 파이브 허브스 리페어링 샴푸세트래여..

샴푸세트는 그냥 샘플지로 네장인듯.. ㅎㅎ

관심있으신 분은 다음달 예약하시구여..

 

 

 

 

 

 

책 소개한다고 늦어진..

오늘 산 탁상거울 개봉식.. ㅎㅎ

 

 

 

 

 

 

 

 

일본 잡부의 포장은 진짜 포장하나도 야물딱지게 깔끔하게 포장해주는 것 같아여..

거울이라고.. 이중 삼중으로.. 에어캡하며.. 그 새 전자제품 살때 들어있는 기스방지용.. 그런 두께감있는

비닐루 같은 재질있잖아여.. 이름이 생각안남 ㅋㅋ 여튼 그것도 이중으로 사이사이 끼워져있네여.

여지껏 뭐 거울 부록주는 거 살때마다 한번도 뭐 깨진 적도 없고.. 진짜 포장의 신들임..

 

 

 

 

 

 

 

 

 

블랙 좋아하는 거 우찌알고...

더러운 안타는 블랙 가죽 커버.. 네여..

예쁘더라구요.. 꺼내보니..

 

 

 

 

 

 

 

 

 

크기가 ㅋㅋ 비교해보시라고 내 아이패드랑 놓아봄 ㅋㅋ

크기 비슷합니다.. ㅋㅋ 아주 커서.. 펼쳐서 거울보면.. 내얼굴 다들어가서..

화장할 때 수시로 전체 얼굴 감상하기 편합니다.. ㅎㅎ

 

 

 

 

 

 

 

 

가죽이야.. 뭐 인조고.. 감촉이 부들부들 해요.

안에 충전재 솜 같은게 살짝 들어있어 이것도 푹신 하구요.. 밞지는 않는 한..

거울 깨질 위험도 덜할 것 같아여.. 책상에 떨어뜨렸는데도 안 깨졌네여 ㅋㅋ   

 

먼지가 잘 붙는 타입은 아닌데.. 아무래도 검정색이다보니..

먼지 앉아있는건 눈에 보이긴 함 ㅋㅋ 물티슈로 자주 닦아야할 듯..  

가죽 재질이 코팅된 가죽 쇼파 같은 그런 부드러운 재질이라 물기도 안묻고..

물티슈로도 닦기에도 참 좋네요.. 그리고~~!!

로고가 참 깔끔하게 실버로 각인이 되어있어.. 더 깔끔한 느낌 ㅎ

 

 

 

 

 

 

 

 

내부랑 다보니깐.. 거울에 본드 묻거나 그런 더티한.. 부분도 없고..

박음질하며.. 부록치곤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냄새하나 없고 굳굳!! 난 새제품에 나는 본드 냄새 아주 질색하는 사람 인지라..

제품이 암만 퀄리티 있어서 냄새 너무 나면 오래 베란다에 던져두고 방치하는 편 ㅋㅋㅋ

너도 냄새났으면... 밖에다가 버렸다...

 

 

 

 

 

 

 

 

가죽 쇼파마냥 광택감이 좌르르~~

실밥 튀어나온 것 하나없이 되게 신경 써서 만든 듯한.. 탁상거울.. ㅎㅎ

정식 판매 거울이 아니라.. 이런건. 브랜드 매장에서도 보실수 있는데..  

 노벨티 같은.. 그런 제품류로.. 비매품이지만.. 되게 퀄리티가 있네여..  

 

 

 

 

 

 

 

 

이렇게 삼단으로.. 접어서 ㅋㅋ 받침 부위에 세우면

요런 탁상거울 !!

 

 

 

 

 

앞면은 이렇고 뒷면은 로고 딱..  깔끔 깔끔!!

 

 

 

 

 

 

무엇보다.. 거울의 투명도..

허접하지않을까 생각하시면 오산....임 둥...

기스 방지 비닐 벗겨내면 ...

 

 

 

 

 

 

 

 

진짜 .. 거짓말 안보태고 엄청 맑아여...

너무 내 얼굴 곳곳의 모공 까지 다보임 ㅋㅋㅋ 민망하구로..

위에서 다이어리 로고 비춰봄.. 진짜 글자가 흐리지않고 잘 보이죠!!

 

 

 

 

 

 

 

 

작년 12월에.. 참 괜찮은 랑방온블루 거울 !!

크기가 작아서 아주 다이어리랑 붙여서 한몸으로 잘 들고다녀요.

정말 질도 좋아서.. 현재까지 아주아주 잘들고 다니면서 쓰고 있거든요..

색상도 너무 좋고.. 다크 블루.. 떼도 안타고 ㅎㅎ 아직도 새거같음..

 

매일 들고다녀도 ㅎㅎ  요건 겉 질감이 사피아노 같은 그런 인조가죽 재질같지만

요것도 똑같이 안감 쪽에 충전재가  같이 겹쳐져 있어 푹신하면서 도톰하거든요.

이건 단점이 처음에 받았을 때 본드 냄새가 너무 나서.. 흡수도 안되는 페브리즈 뿌리고

거저 한달은 베란다에 두고 방치해뒀었다능.. ㅋㅋㅋ 그뒤로 쫙 다 빠지긴 했지만 ㅋㅋ

앤드로지에서 주는 슈에무라 접이식 탁상거울은 냄새는 안나서 매우 흡족했음..

 

 

 

 

 

 

 

 

꺼내보면서 비교샷 때려주고 ㅎㅎ  크기 차이 ㅋㅋ

랑방이는.. 휴대용으로 딱이고.. 슈에무라는 .. 집에 두고 쓰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회사에 둬두 되고 ㅎㅎ 쓰고 보관하기 수월,, 부피 차지안해서 굿!!! 

 

 

 

 

 

 

슈에무라 거울 크기 ㅋㅋ 아이패드 창하고 맞먹음.. 아주 큼...

훌륭함.. 거울 큰거 필요하신 분 꼭 겟! 하심 맘에 쏙 들거에여.

 

 

 

 

 

 

 

 

 

짜장 춘장같이 생긴 아주 까만 깜장색...

내 2018년 카누 다이어리랑 같이 들고 다녀도 한세트 같은 느낌 ㅋㅋ

누가보면... 아이패드 커버인줄 .. 두께감도 그렇고 ㅋㅋ  

 

 

 

 

 

 

 

 

 

집에 화장대있어도.. 따로 탁상거울 앞에 두고 화장하시는 분들 ㅎㅎ

요거 하나 장만하시면 잘 애용하실 듯 싶네여.. 잡지 사면 대형 탁상거울을 부록으로 !!

받을 수 있는 이달의 혜택!! ㅎㅎ 언넝 이글 보시면.. 품절되기전에.. 온라인에서 할인받고 사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