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18년 8월 잡지 구매한 것들... 이건 꼭 사야대... 추천 국내잡지 부록 ^^

by U;nee Nori 2018. 7. 21.
반응형

 

 

 



 



여름 날씨가 너무 덥쥬....

요즘 전기세폭탄이고  뭐고...에어컨 안틀면 내가 죽을수록 있을 것 같아서 펑펑 틀고

 사두었던 잡지 보면서 수박화채먹으며...밖에 안나가고 ㅋㅋ 주말보내기 하고 있어여 ㅋㅋㅋ



 

 

 

 

 

 

 

 

 

7월달은 진짜 부록도 너무 안줘서.. .뭔 브로마이드만.. 주고..

잡지사가 많이 힘든가보다... 생각한 1인 ㅋㅋㅋ

8월달도.. 그저 그렇게거니.. 하고 안살려고 했더만.. 딱 나오자말자..

마구마구 담았네요 ,, ㅋㅋㅋ 여튼 적립금이 있어서.. 할인 마구 받아서...

 얼마 안되는 돈으로.. 엄청 사서.. 부록도 많이 받아서 부자된 느낌 ㅋㅋ

 

이번 8월 잡지들 다양하게 많은 부록들이 나왔지만.. 

그중!! 꼭 사야되는거 소개해드릴게요.

딱 보시고.. 이거다 싶음!! 구매 꼭 하세요.. ㅎㅎ

 

요즘 Cj 대한통운에서 ... 대모하는 바람에.. 택배가 늦게거니 했는데..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네요. 예스 24 굿굿!! 엄청 빨리 도착했어여..

아직 동생계정으로 사둔 잡지들 몇가지가 덜왔지만 같은 잡지도 여러권 사서 ㅎ

일단 고건 난중에 오면 다시 달기로 하고 오늘은 요고부터 보여드릴게여 

 

 

 

 

 

 

 

 

 



 

 

 

얼루어 D형 ㅋㅋ

예스24에서 샀는데.. 헉슬리 스파루틴 트리오 각 100ml 씩 들어있는...

각질제거 효과적인.. 스크럽 마스크와.. 피부 진정 힐링 마스크.. 그리고 집중보습 슬립마스크 까지!!

3스텝 구성으로 이루어진 스페셜 케어를 주길래!! 이거다!! 싶어 바로 겟했네요 ㅎㅎ

이게 정품인데.. 소비자가 84.000원이라네요... ㅋㅋ 여튼.. 내가보기엔.. 2-3만원 퀄리티인데 ? ㅋㅋ

클렌징폼처럼 짜서 쓰는 타입으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도 좋아보이네요..

 

일단.. 이렇게 박스 케이스에 담겨 오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괜찮아보이고..

이 잡지를 2개를 샀는데.. ㅋㅋ 하나는 여동생이 가져갔네요 ㅋㅋㅋ

여튼.. 빠르게 움직여서 저는 겟을 했는데.. 올여름에 마스크 루틴 진탕 해봐야겠어요..

선인장 갈아 넣었다는데.. ㅋㅋ 써보고.. 괜찮으면 따로 제품 소개해드릴게여..

 

 

 

 

 

 

 

 

 

 


 

 

근데..이게 오늘보니... 역쉬나 온라인 서점에선 품절이네여  

 재고가 현재 없는 것 같은데.. 혹여 보이시면 꼭 사세여 

가끔 재고 들어옴 하고 문자 날라올지도 모름,, 

재고가 짠 하고 나오길 바라며 ...

 

 

 

 

 

 

 

 

 

 

 

 

싱글즈 8월호!!

선스틱!!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이에여

이번거는 정품!! 용량이 매우 깡패네여.. ㅋㅋ 25g

하늘색 플라스틱 케이스도 너무 예쁘네여.. 들고다니기 딱!!

 

 

 

 

 

 

 

 

 

 

 

 

 

 

 저는 5월호 마리끌레르에서.. 부록으로.. 핫한.. AHC 선스틱

 이거 엄청 열심히 발라서 다써가거든요 ㅋㅋ 이게 용량이 미니미 14g짜리로 줘서 금새 바름... ㅋㅋ

지금 이달까지 아주 요긴하게 민소매입을 때도 잘 사용해서.. 피부 하나도 안탐 ㅋㅋㅋ 여튼 AHC도 그렇고,.

 라비오뜨도 홈쇼핑에 매우 무더기로 판매를 많이 하잖아여.. 근데.. 라비오뜨도 6개인가??? 6만원돈에

팔더라구요?? 그럴빠에.. 잡지를 사세여 ㅋㅋ 온라인서점에서 사면 .. 적립금도 주고..

할인혜택 많아서.. 책값도 거저가져오는 뒈.. !!

 

 

 

 

 

 

 

 

 

 

 

 

 

 

 

라비오뜨 제품은.. 고체스틱이.. 뭔가.. 알로에틱한??? 느낌이에여.. 생긴 건 젤형 같이 생겼는데.. 그렇게 무른편은 아님!!

백탁은 생긴것처럼 없어보이고 투명해여 ㅎㅎ 뭐 500가지 자연 유래 성분 함유되어있다고 하는데.. 

꺼내보니.. 향취도 은은한 허브향같이 나서 좋네여. 생각보다.. 기름지지않고.. 끈적임도 적어서 괜찮은 것 같아여.. 발라보니 ㅎㅎ  


SPF50+ PA++++ 자외선차단 최고지수 높고~~ 곡선이 웨이브핏으로 되어있어서 바르기 수월하네여. 

올여름 선스틱에 관심있으시면 요거 겟하세여. 이게 또 실내에서 컴터 앞이나 조명앞에서 

오래 작업하는 분들에게도 블루라이트 차단효과까지 더해져서 효과적이라고 하니 챙기심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잡지 2개 샀음.. 이것도.. ㅋㅋ 아직 하나는 일본잡지랑 같이 주문해놔서... 도착을 안했지만..

엄마도 하나 드려야겠네여.. ㅎㅎ 다들 선스틱 필요하심 요거 사세여!! ㅎㅎ

 

 

 

 

 

 

 

 

 

 

 

 

 

 

이건.. 뭐... 닥터지... 선크림........ +-+ 코스모 폴리탄... 8월호... 닥터지 워터프루프 업선!

요즘 핫한 블랙핑크.. 제니??? 인가?? 표지로 왔네여 ㅋㅋ 표지가 랜덤이래여.. 여튼~

이건 꼭 사야져... ㅋㅋ 1년내내 발라주어야할.. 선크림..

닥터지 제품 납셧어여.. 전 그린이라고!! 마일드 업 선크림 잘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튜브가 아닌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는 하늘이!! 워터프루프 업선으로 주네요..

이 제품은.. 좀 더 수분감이 많은 묽은 제형이고 촉촉한 사용감과 방수도 잘되서.. 물놀이 필수템이래여.

 

 

 

 

 

 

 

 

 

 

정품용량 70ml 이고, 자외선차단지수.. SPF 50+ PA ++++

 

 

 

 

 

 

 

 

 

 

정품 가격대가 원래 2만원대인데.. 이렇게 육천원짜리 잡지하나에 .. 정품을 준다니.. ㅎㅎ

물놀이가시는 분들 쓰심 좋을 선 크림이지만.. 여튼.. 올여름은 매우 더우니깐..

땀이 비오듯이 쏟아지잖아여 ㅎㅎ 꼭 워터프루프로 쓰셔야해여 ㅎㅎ

선크림 사야대겠다 하시는 분들!! 코스모폴리탄 겟 ^^

 

제형 상세 리뷰 보실 분들은 메인에 이 선제품 정보 올려놨어여 ^^

아님 아래 게시글 주소 클릭! 더 상세한 제품 정보 보실수 있어여.

 

 

 

 

http://uneenori.tistory.com/1387

 

 

 

 

 

 

 

 

 

 

 

 

 

코스모폴리탄.. 선크림과 함께 딸려오는... 음.. 제주도 에서 만들어졌다는...

 BOLANG 수딩 하이드라 마스크 시트... 2장..  1매 25g

민감성 피부용이라고 하는데 고보습.. 고영양...

지금 계절에 바르기엔 좀 답답한.. 동백 오일이 많이 들어있어서.. 일단..

냉장고에 모셔둡니다.. 얘는 지금 바르면... 얼굴이 죽어...................여... 땀이 주르륵..

더워 죽겠습니다.. 고보습 시트라니 ㅋㅋㅋㅋ

지성 피부는 죽습니다.. 가을에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몇개라도 더끼워주는 건 고마운데..

여름 부록으로 ㅋㅋ 이런거 재고 정리하지마라여.. 잡지사여.. 

여름에 쓸수 있는 걸로 달라!! ㅋㅋ

 

촉촉하고 시원하게 쓸수 있는 수분 전용 팩 이런걸로,,

이것도 같은 수딩이긴 하지만.... 역쉬나 오일감이 많소 ㅜㅜ

 

 

 

 

 

 

 

 

 

 

 

 

 

엘르 잡지사여.. 강동원 왜 이렇게 껴입혀서... 표지 장식했나여... ㅋㅋ

코디들 왜이래여.. 지금이 가을이에여?? 겁나 더워 보여유... 강동원한테 왜그래여.. ㅋㅋㅋ

여튼!!! 엘르도 A.B로 표지만 바뀐거 두권씩이나 샀는데.. ㅋㅋ  부록 크림 용량이 너무 적어서  그 이유..

 

닥터지.. 열일합니다...  근데 이건.. 정품이 아니라서.. ㅎㅎ 정품사면 딸려오는 그런 제품으로 알고 있는뒈..

여튼 들고 다니기 좋아보여서 그 이유로 샀네여.. 단지형이 아니니깐..

30ml 이고 . 화해 어플에서도 크림/젤 부문 1위로 당당히 올라온 수분크림이라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5가지 병풀 성분으로 여드름피부에도 좋고.. 민감피부에도 수분 진정에 효과적이라네여

낮에는 크림으로 밤에는 수면팩으로도 쓸수 있다고 어필하는데..

 여튼 개인적으로 닥터지 크림들은 여태 써본게 다 좋아서.. 이번에도 믿음으로

여러권 사봄.. 일단 써보니 사용감이 좋네여 ㅎㅎ

 

 

 

 

 

 

 

 

 

 

 

 

 

무향이고.. 수분감이 많은 젤타입인데..  더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사용감이 좋았어여.

발라도 뭔가 발랐는지 안발랐는지.. 모를 정도로 ㅋㅋ 무겁지가 않더이다..

지금 계절에 쓰기엔 부담없는 수분크림같아여. ^^ 요것도 자세한 리뷰는 시간나면 

따로 남길게여!! 요건.. ㅎㅎ 일단 제형이라도 보이소.. ㅎㅎ  

 

다만 아이크림같은 고론 입구와.. 튜브 용량이 작다 보니.. 아쉬운 용량이 ㅋㅋ

좀 그렇지만.. 부록이니깐여.. ㅎㅎ 부록써보고 정품 사서 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여..

수분 크림 필요하신 분 꼭 겟해서 써보세여 추천합니다. 전!!! 만족.

 

 

 

 

 

 

 

 

 

 

 

 

 

아직 더 구매한게 있는데.. 배송비 아낀다고.. 일본잡부랑 묶어놔서 도착을 못한게 있는데

도착하면 또 써보도록 할게여 ㅎㅎ 다들 잡지사고 화장품 받아여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