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일본잡지] 18년 6월호 &ROSY / 부록: 랑방 모던 프린세스 파우치 + 손거울+ 오드퍼퓸샘플

by U;nee Nori 2018. 4. 27.
반응형

 

 

 

 

3월 24일에 ㅋㅋ 주문해뒀던.. 

(예약도서)&ROSY(アンドロ-ジ-) 2018年6月號 [부록 : 랑방 모던 프린세스 파우치+거울+오드 퍼퓸]

오늘 도착했어요. 적립금 사용해서 5.560원에 겟 ㅋㅋ 예스는 적립금 애용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훗

이번 6월호 앤로사는 엄청 표지 부터 레드레드 하네요..

중국 사람들 좋아할 만한 .. ㅋㅋㅋ 레드 충만.. 표지와 글귀..

 

 

 

 

 

 

 

 

이번 잡지는 크게.. 볼게 없었어요.. 뭐.. 매번 그러하지만.. ㅜㅜ 마사지 그런 것도 한 페이지일 뿐..

잡지 두께도 얇고.. 내용도 부실... 하지만.. 그에 비해 부록은 신경 많이 쓴듯.. 한것 같아요.

나름 받아보곤  괜츈하더라구요 전 ..

 

 

 

 

 엄청 훌륭해 !! 이정도는 아니지만 ㅋㅋ 잡부니깐 뭐 !!

잡부치곤 퀄리티가 좋다.. 싶더군요.

 

 

 

 

 

향수 : 2mL
파우치 : 10×14cm
거울 : 직경 7×높이 0.8cm

 

 

동그란 손거울 , 양면 거울이 들어가있구.. 확대경이래서 +_+ 혹 했어요.. 이런거 좋아함 ㅋ

그리고 매번 빠짐 없이 들어있던.. 이 작은 만한.. 티슈 케이스 + 파우치 ㅋㅋ

이런건 일본잡지에서 매번 볼수 있는 디자인이 잖아요ㅋㅋ

 일본 사람들은 너무 작은 사이즈를 좋아하는 듯. 큰 사이즈로 나왔으면 좋겠건만.. !!

이번에 새로 나온 랑방 모던 프린세스 향수 샘플도 들어있고.. 

관심있으신 분들 체험해보기 딱좋은 구성이라 생각 되요.

 

 

 

 

 

 

작은 파우치 뒷면은... 이게 머임

모던 프린세스.. 각인.. 저거 없었으면 좋았을 텐데 ㅋㅋ

광고 엄청 하네요.  난 이런게 싫음 ㅋㅋ 지우고 싶은 각인..

 

 

 

 

 

 

지퍼형 내부에 에어캡에 쌓인 거울이 들어있네요 ㅋㅋ

그냥 요기 넣고 들고 다니면 기스도 안나고  괜찮네요,,

그 용도인가.. ㅋㅋ 거울보관용..

 

 

 

 

 

 

 

 

재질은 작년 12월에 나온 MORE 부록 인 질스튜어트 카드 지갑이랑

재질은 같아요.. 카드지갑이야 안쪽에 판지같은??? 뭔 두꺼운  골판지류 받침같은게 되어있어서..

각이 딱 되어있지만은..  전반적으로 부록으로 주는 제품에는 얇고 부드러운 사피아노 재질 같은... 공단 인조가죽들

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이게 싸서 그런가.. 요건 파우치라 좀더 내부 속 얇게 덧대어져 있는데

 그러한 부분 때문에 더 비비면 물렁한 느낌이 전반적으로 들어요.

박음질도 잘 되어있고 .. 괜찮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그냥 보관용 파우치로 딱... 인듯//

 

지퍼는 우리나라 처럼 두껍지는 않아서  엄청 잘 열리고 잘 닫히구요. 그러고보니. 일본잡지 부록들은..

여태 한번도 부록으로 준 제품이 지퍼고장이 생겼거나 한적도 없었던 것 같네요.. ㅋㅋ

고리는 좀 노랗게 도색한게 엄청 별로 이긴 하나.. 크게 눈에 들어오진 않아요.. 무시하고 쓼수 있는 정도..

 

사실 모어 부록으로 나온 질스튜어트 카드 지갑 또한 고리가 동일해요 ㅋㅋ 노란 후접한 중국산고리..

그러나 현재까지.. 카드 지갑으로 아주 잘 애용 중이구.. 버스카드나...

가볍게 나갈때 신용카드.. 이런거 넣어다니는데 잘 쓰는 중이에요 ㅋㅋ 활용성으로 따지면 좋음!!!

엄청 막 썼는데도.. 떼도 안탄거 보세요 ㅋㅋ 레드의 강함.. 공단 가죽의 강함..  

 

컬러는 질스튜어트 카드 지갑은 좀 되직한.. 오래묵힌 고추장 색상인데 ㅋㅋ

이번 앤로사에서 나온 이 작은 파우치는 갓담근? ㅋㅋ 햇 고춧가루로 만든 고추장 색상같은.. ㅋㅋ

좀 밝은 레드 컬러라 촌스러워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제 눈에는 그랬음 ㅋㅋ

 

 

 

 

 

 

 

 

 

여튼 이번 파우치도 앞쪽은 이렇게 ㅋㅋ

벌어지는 칸이 따로 있어 여기는 티슈 케이스로..

 

 

 

 

 

 

그리고 위에는 지퍼형이라 또 다른 공간이

별도 분리가 되어있어.. 작은 것들 담기 좋게 되어있어요.  

내부 천은 얇지만.. 매끈한 촉감은 안감!!

 

 

 

 

 

 

 

뭐 립스틱류.. 휴대용 향수 용기,  작은 핸드크림,

 팔찌 같은.. 악세도!! 거울까지 다 넣을 수 있어요.   

 

 

 

 

 

 

여행갈 때 쓰는 캐리어 파우치인데.. ㅋㅋ

큼직해서 ㅋㅋ 이안에도 담은 거 그대로 넣으니 좋네요..

그냥 립스틱 크림샘플 다 넣어도 파우치에 쏙 들어감.. 작아서 그냥 더 활용갑

 

 

 

 

 

 

 

 

 

 

 

 

 

 

랑방 신제품

MODERN PRINCESS

향수 2ml

 

 

랑방향수를 엄청 사용하고 다니지는 않지만.. 기존 랑방 퍼퓸을 오래전 부터 선물받은 것도 있고 해서

시리즈로 다 가지고 있는데 ㅋㅋ 유통기한 지난 것도 있고 해서.. 그냥 집에 데코로 전시중 이에요.

 사실 이것도 내 돈 주고 본품은 사고 싶지는 않은데

그냥 신상이니.. 한번 향 테스트는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샘플로 줘서 좋네요.

 

향이 ㅋㅋ 작약이 많이 들었는지 그런 류로 플로럴한 향취에 더해 사탕이 생각나는 그런 달달함이 많이 가미가 되었네요.

보니깐 탑 노트가 핑크 레이디 애플과 레드 커런트고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된다고 하더라구요?

초반에는 상큼하고 달달함이 엄청 짙게 나요.

 

저는 약간 국민향수라고 불리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보라병) 그거 아시죠.?

그 오드퍼퓸 베이스가 좀 느껴지던데 거기에 달큼함은 다 집어넣은 것 같아요. ㅋㅋ

자스민, 프리지아 향, 화이트 머스크, 바닐라 향

 이런 향취들의 달큰함만 뽑아 넣은 것 같아요 ㅋㅋ 처음에는 좀 과하게 달콤하다 느꼈구요.

뭔가 사랑스럽고 ㅋㅋ 애띤 여학생들이 쓰기 좋은 그런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냥 20대 초반 향수 같아여ㅋ 시간지나면 달콤함은 사라지고 좀 여성스런 플로럴한 향이 느껴지는데..

오드퍼퓸이라 지속시간도 길고.. 처음 뿌렸을 때보다는.. 시간 좀 지나서가.. 전 더 낫더라구요. 

달큰한 향취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사실 제가 몇번 뿌리곤.. ㅋㅋ 너무 제 취향은 아니였던지라..

30대가 평소에 뿌리고 다니기에도 좀 그러했네요.. 이 샘플은 그냥..

 파우치에 그냥 넣어다니면서 방향제로 쓰는 걸로 ㅋㅋ

 

 

 

 

 

 

 

 

 

제가 기대를 많이 했던 ㅋㅋ 예쁜 거울...

저는 첨에 이게 불량인 줄 알았네요 ㅋㅋ

기포같은게 막 있길래.. 헉 했는데..

알고 보니 아주 얇은 ㅋㅋ 비닐이 덮어져있었어요.

 

 

 

 

 

 

 

비닐이 어쩜 원형에 딱맞게 저렇게 맞춤으로 붙여져 있던지.. ㅋㅋ

속을 뻔.. 요렇게 싹 뜯어내면..

 

 

 

 

 

 

 

색감보세염.. ㅋㅋ 너무 반지르르..

테두리가 금테...에 로고도 금테.. 엄청 주황빛이 많이 감도는 레드라..

엄청 예뻐요.. 위에 재질은 뭔지 모르겠는데 ㅋㅋ 표현이 안되네여.

그냥 보시다시피,, 뭔가 딱딱한 실리콘 같은??

그런 코팅된 돔 형태인데.. 뭐 여튼 크게 특별한 건 없어요.

 

 

 

 

 

이건 뒷면 부분... 인데..

도색이 잘되어있는데.. 이건 쓰다보면 금새 벗겨질 것 같은 느낌이 ㅋㅋ

뭐 여튼 그러하옵니다.

 

 

 

 

 

이게 아쉬운게..

펼치면 쫙 펴지는데..

 

 

 

 

 

 

세워놓고 ㅋㅋ 쓸수는 없어요.. 저 정도 밖에 올라가질 않네요..

어디 받쳐놓고 쓸수는 없네요 아쉽네염 ㅋㅋ 

그냥 손으로 들고 쓰는 걸로..

 

 

 

 

 

 

 

내부는 거울 기스 안나게.. 파란 비닐 보호 테잎으로 잘 붙어있네요,

다 뜯어 내보니

 

 

 

 

 

 

 

한쪽은 일반 거울이었고.. 옆에는 알고있는대로 확대경이었는데..

엄청 깨끗해요.. 확대경 잘못보면 어지러울 수도 있는데..

도수가 너무 높은 건 아닌가 봐요.. 살짝 확대가 되는 정도..

내 눈에 눈꼽이 꼈는지.. 이빨에 고춧가루가 묻었는지 ㅋㅋ

눈 나쁜 사람두 상세히 볼수 있는정도... 로 살포시 크게 보여요..

아이 메이크업 할때 쓰기 좋더군요.. 전 ㅋㅋ 마스카락 할 때 특히 좋았숨 -

가방에 쏙쏙~~ 들고 다니기 좋은데.. 제가 몇번 열고 닫고 하니깐.. 제것이 불량인지 몰라도.

뭔가 좀 야물딱지게 딱 닫히는 느낌이 안들고 잘 열려요 ㅋㅋ 그게 단점입니다.

그냥 사용합니다.. ㅋㅋ

 

 

 

 

 

 

 

 

12월 일본잡지 Sweet, 랑방온블루 3종 세트, 파우치&거울 겟!!새창으로 열기

이건 같은 랑방 계 ㅋㅋ 파우치라  가방에 꺼내서.. 펼쳐봤네요. 크기는 비슷해요.

 요즘 제가 가방에 들고 다니는 휴지 케이스 인데.. ㅋㅋ

랑방온 블루 ㅋㅋ 예쁘죠..  이건 작년 12월에 나온 스위트 부록으로 준 제품이에요.

공단 천으로 된건데.. 엄청 잘 쓰구 있어요. 헤지지도 않고 ㅋㅋ 100년은 쓸것 같음..

내부에 휴지도 넣어다니고..  

 

 

 

 

 

 

 

지퍼열고 내부 공간쪽에는 이런거 넣어다녀요 전 ㅋㅋ 비상용으로

바늘, 실. 단추, 미니가위, 쪽집게  작지만 있을 것 다있는 바늘도구들,.

(이건 여동생이 자기 몇개 준거 ㅋㅋ)

 

파우치에 안들어가서 내가 꼬리부분 잘라서 들고 다니는 머리빗과

 소음방지 귀마개.. 3M이어플러그 ㅋㅋ 많이 넣어다니죠 ㅋㅋ

여튼  크기는 비슷한 파우치라서.. 이렇게 활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앤로사 파우치도 이렇게 쓰면 될것 같아요. 동생가질래 하니깐 ..

안쓴다고 하네요.. ㅋㅋ 저같은 사람이 아니였숨....  립스틱 같은 것들 담아다니면 되겠구만..

크기도 딱이구 ^^ 근데 안쓴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지 부록 치곤 퀄리티는 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지금 온라인에서는 역시나

품절이지만!! 저희 집 근처엔 큰 서점이 있어 가끔 들리는데 

보니깐 큰 대형서점에는 재고가 들어와있더라구요. 지금 판매를 하네요,

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그 지역 근처 대형서점에 전화해보고 예약 구매하심 댈듯 싶어요 ^^

만원대 주고 괜찮은 부록이 아닌가요? ㅋㅋ 저는 오천원대에 줬지만..

너무 만족하고 실용성있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하핫..

이 글 보시고 도움되시길 바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