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5월 잡지도 ㅋㅋ 그닥.. 아벤느 아이크림이랑 에센스 인가??
그 정품 주는 그라치아 잡지 빼곤 크게 살만한게 없었던 것 같아요.. 아이크림은 줘도 바르지도 않아서 ㅋㅋ
묵혀 버리기 일쑤라 그냥 사지는 않았는데.. 품절은 엄청 빨리 되더라구요.
그라치아가 잡지는 진짜 볼게 없다고 느끼는데.. 부록이 알차니..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는 것 같아요 ㅋㅋ
전 일본 잡지를 여러권 사놔서 ㅋㅋ 이번 국내잡지는 그냥 이 두권만 구매했네요,
요건 받으면 그냥 사용은 할 것 같아서 랄까? 그리고 마리끌레르나 싱글즈는 일단 잡지내용도 볼게 많아 좋거든요.
뭐 여튼 그러해서.. 샀습니다. 문화상품권도 있공.. 적립금도 남은게 있고.. 거저 가져왔네요..
이달도.. 2권 사는데 내 돈 나간거라곤.. 북앤라이프 캐쉬.. 문상 6.691원만 나갔음 ㅋㅋ 한권값에 두권 이득..
온라인 책서점 사이트 넘 좋아요 ㅋㅋ
여튼.. 오늘은 싱글즈 잡지 부록으로 딸려온 미백 기능성 화장품...
23years old 씨트라겔 사용해봤어요.. 보시고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솔직하게 체험해본거 작성해봐요... ㅋㅋ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이 23years old 브랜드 제품의 비타민 크림은 처음 접해보네요.
그냥 궁금한 것도 있고 50ml 정품 크림이니깐 사볼만한 것 같더라구요. 잡지 하나에 .. 수분크림 50ml 주니깐..
그리고 정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가격대는 2만원 이에요. 조회해보니 약 20.160원으로 집결되네요.
괜찮은 것 같아요.. 6천원대 잡지하나에 이런 부록이라면.. ㅋㅋ
뭐 제품 정보엔 23 Years old 씨트라겔 크림은 막 올라오기 시작한 기미주근깨를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주는 신생기미 주근깨크림이래요. 비타민나무 열매가 고농축 함유되어 자극없이
건강하게 비타민관리를 낮, 밤 상관없이 관리할 수 있다네요. 브라이트닝 케어는 1회만으로는
만족스러운 화이트닝 효과를 얻기 어려울 뿐더러 그 효과 또한 지속되기 어렵기 때문에
스스로 비타민관리를 집에서 꾸준히 하기를 권장한대요.
이말은 그냥 이 크림을 바로 바른다고 해서 미백효과가 있다고 장담할수없다.. 효과는
바로 안나온다.. 이말.. 그냥 기능성제품 꾸준히 써라.. ㅋㅋㅋ
(내맘의 소리.. ) 그런다고 톤업이 될까... 믿음이 ........ ㅋㅋㅋ 부족..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 전성분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젤 앞에 와있네요..
그리고 오일성분이 참 다양하게 전반적으로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튜브형 체택은 참 좋은데.. 이게 단점이 ㅋㅋ
케이스 재질이 별로거든요.. 요새 누가 이런 재질을 사용할까염.. 이건 개선야될듯..
알루미늄 재질.. 이런건 쓰다보면 코팅이 벗겨지거든요.. 아시죠..
구겨 쓰면 코팅 가루가 손바닥 범벅되는 그런 .. ;;
뭐 여튼 쓰실 때 뒷쪽으로 눌려서 그냥 조심히 짜서 그냥 쓰시길.. ㅋ
막 치약처럼 구겨서 접어서 쓰면 코팅 다벗겨져서 위생적으로 좋지 않을거에요.
내부는 씰 같은 것도 없고.. 그냥 뚜껑 ㅋㅋ 휴대용 고추장 마냥..
뚜껑 여니 쭉 내용물이 나오네요..
제품 박스에도 적혀있듯이
사용법이 기재되어있는데 비타민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기위헤
체온 숙성 15초라고 해서 손의 온기로 15초 정도 체온에 짜둔 후에
믹스해서 부드럽게 흡수시켜주면 비타민 흡수력이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말 그대로 비타민 크림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노란색 제형의 크림이에요 ㅎㅎ
비타민 과일 대명사들 ㅋㅋ 오렌지나 귤 그런 상큼한 향도 많이 나고 라벤더 페퍼민트.. 그런 허브향도
좀 나는 것 같은데,, 뭔가 손등에 믹스해서 펴발랐을 때 그닥 향취가 ㅋㅋ 빨래하다보면 세재에서 맡을 수 있는 ㅜㅜ
생각해보면 빨래세재에도 막 라벤더니.. 허브 세재같은게 들어가잖아요,, 인공적이든 뭐든..
그런 향취가 저는 느껴져서 솔직히 전 별로 였어요 .. 아예 무향이 더 좋았을텐데..
이거 솔직히 잘사용할까 싶더라구요 향이 너무 별로 ㅋㅋ
뭐 여튼 오일함량에 그런 허브류가 들어서 더 짙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첨에 ㅋ 펴바르면서 보니넘 노란색 비타민 크림이라서 얼굴이
노랗게 착색되는 건 아닐까 싶었는데 처음에 믹스할 때만 노랗게 보이지..
펴바른 후에는 투명하게 흡수가 되네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제형 자체가 완전 일반적인 크림 제형은 아니고 약간의 로션제형에 밤 타입이 섞은 듯한 그런 제형인데..
믹스할 수록 오일 밤이 체온에 녹으면서 로션하고 잘 믹스되면서 크림이 되는 그런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피부에 올려놓고 15초 뒤에 펴바르면,, 확연히 발림성이 좋아져요. 밤타입이 피부온도에 녹아서 그런 듯..
바를 때는 오일리한 감이 있어서 로션처럼 발림성은 미끄덩하게 좋게 느껴지고.. 다소 무게감있게 발려요.
알콜 성분이 들었던데.. 바를 때마다 피부에 전달되는 상쾌할 정도의 쿨링감이 느껴져요.
첨엔 폐퍼민트 오일 들어있어서 그런가.. 했는데 그건 향취에서 좀 느껴지는 것도 있고..
뭔가 또 알콜 성분과 시원한 ?? 성분이 배합 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용감이 시원- 시원하게 느껴지게
해줘서 여름에 피부 열감이 많이 달아올랐을 때 바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직접 사용해보니깐 처음에는 오일감이 느껴져서 좀 쫀쫀하게 피부에 흡수가 되는 것 같았는데.. 조금 지나니 촉촉함은 느껴지는데 살짝 보송해지네요.. 시간 좀 지나면 피부에 뭔가 바른 것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 ㅋㅋ 여튼 그냥 무게감있는 수분 크림정도네요.. ㅋㅋ 영양크림 그런 것도 아니고.. 유분감은 바를 때만 좀 많이 느껴지는 편이나.. 시간 지나면 어느정도 조금이나 보습감도 좀 느껴지는 것 같은데,, 근데 지속력은 크게 오래가는 편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처음바르고 단시간까지만 ㅋㅋ 모든 피부에 발라도 될정도로 ㅋ 여튼 건조할 때 당김이 심하신 분들 건조한 부위, 수시로 바르기 좋은 크림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라벤더 향 그런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사실 거북한 느낌이 들어요 향취때매 .. ㅋㅋ
일단 몇번 사용해보니깐.. 향이 바른 후에는 좀 시간지나니 날라가네요... 뭐 여튼..
수분이나 주름 케어가 아닌 미백케어 쪽으로
톤업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사용하심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솔직히 하루 이틀 바른다고 미백효과 봤어요.. ㅋㅋ 그런 건 눈에 뵈지도 않아요..
그냥 미백에 효과는 있다는 제품이라고 하니깐 꾸준히 바르면
언젠가는.. 뭔가 톤업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 믿고 사용하면 좋겠죠..
6천원대 잡지 부록 치곤 괜찮은 것 같은데 향에 매우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사지마세여 ㅋㅋ 후회함..
너무 오일에 대한 극혐이 아니시라면.. 사용해보셔도 될듯... 모든 피부용이라는데..
저는 지성에 가깝고 예민한 복합성 피부인데.. 그냥 저냥 ,.. 마무리감 자체가 오일리하게
기름지거나 번들하지않고 바른 후에도 그리 무겁게 느껴지지 않아서 지금 4월달 날씨에 몇번 써보니 ..
제형은 쓸만한데.. 역시 향이 호불호가가네요.. ㅋㅋ
'U_ Record >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잡지] 18년 6월호 &ROSY / 부록: 랑방 모던 프린세스 파우치 + 손거울+ 오드퍼퓸샘플 (0) | 2018.04.27 |
---|---|
2018년 5월 마리끌레르 잡부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0) | 2018.04.26 |
바닐라코 클린 잇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 득템 체험 ^^ (2) | 2018.04.14 |
2018년 4월 마리끌레르 부록, 이자녹스 크리스탈 에이징 컴포팅 크림 30ml (0) | 2018.03.22 |
18년 2월 싱글즈 잡지 부록!! 리더스 티트리 마스크 10장 겟! 1일 1팩하셈 (0) | 2018.0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