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자몽 샤워젤 겟- 더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 750M 구매했어요.

by U;nee Nori 2017. 5. 17.
반응형

 

 

 

 

여름철이 다가오니.. 묵직한 향을 가진 샤워젤이 질려서 치워버리고~!!

정리 도중에 키엘에서 나온 그레이프푸르츠 바디워시 작은 용량이 있길래 그걸 꺼내 쓰다가..

또 다시!!  자몽 향에 심취되서 ㅋㅋ 올 여름에는 상큼한 자몽향을 가진 바디워시를 안떨어지게 사둬야겠다 싶어서!! 

키엘 본품을 다시 사자하니.. 가격과 용량대비.. 더 바디샵이 나은 것 같아 .. 다시 찾게 되었네요 

이거 작년에 같이 일하던 언니가 바디로션이랑 샤월젤이랑 같이 들어 있는 선물세트를 선물해줘서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자몽하면 !! 또 다시 이게 떠올라서.. 그냥 재구매하게 되더라능..

 

 

사진찍고 있는데 직구로 샀던 오가닉 샴푸도 배송이 와서.. 같이 찍어봤네요. ㅋㅋ

저 샴푸는 946m 대용량인데 더바디샵 대용량 샤워젤 크기랑 대보면 저 만해요.

본통도 뚱뚱한 편!  

 

 

 

 

 

                                   

                                                    더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 750M / 26.000원

 

 

 

 

더바디샵에는 다양한 라인도 있지만..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향기인 만큼!!

 이 자몽 향부터 더바디샵 사이트에서 재고도 똑 떨어져 있더라구요. 인기가 너무 좋음-

 재고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재고가 다시 들어왔길래 샀네요.  가격은 750m는 26.000원

250m 짜리는 10.500원, 일단 궁금하신 분들은 작은 용량 제품을 사서 써보시길 권해요.

 그대들도 이 향에 빠질 것이오...  ㅎ

 

 

 

 

 

 

 

 

솔직히 난.. 이거 성분이 ㅋㅋ 그리 좋지 않다는 걸 알고있지만..

꽤 자몽향중에서도 유명하다는 샤워젤중..! 특히 자몽향이 들어간 워시들의 성분들을 다살펴보면

그리 다 좋은 편은 아니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선물용으로 들어오던 해피바스 쿨링도 그렇고.. 올리브영에 유명한 코티지 바디워시도 그렇고..

그래서 알고도 그냥 써요.. ㅋㅋ 비싼 돈 주고도 .. 그냥 써요.. ㅋㅋㅋ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좋은... 힐링 샤워를 위해.. 

알고도... 써요... ㅋㅋㅋ  다들 이거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걸요?

 

 

 

 

 

 

진짜 향을 맡게 해드리고 싶음!

 프레시하고 ㅋㅋ 뭔가 믹스해서 섞인 듯한 향이 아닌

정말 싱그럽고 상큼한 생자몽 갈아넣은 듯한 향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다만 샤워 후에 그리 향이 지속력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지속력을 생각할 거면.. 바디로션도 이 라인으로 사는 걸 추천해요.

저는 키엘에서 수분 크림사고 받은 65ml 디럭스 핸드 앤 자몽 바디로션 그걸 같이 쓰고 있는데 넘 좋아요. 

 

 

 

 

 

 

 

 

원래는 더바디샵 켁터스 바디 브러쉬를 사용을 했었는데... 몇달 쓰고 나니..

 관리를 너무 못해서.. 솔부분 나무에 곰팡이 폈길래 너무 더러워서 버렸어요..

그래서 이번에 온뜨레 바디브러쉬로 새로 장만을 했지요.. GS샵에서!! 

지금 GS샵이 젤 저렴하고 샘플도 좀 주더라구요. 살 계획있으면 GS로-  

바디샵꺼는 선인장모인데.. 이건 돼지털이라서 조금 덜 거칠어요. 그래서

피부가 좀 예민하신 분들은 이게 더 잘맞을 것 같아요. 바디샵꺼는 많이 거칠어서

물에 좀 담궈서 뿔려줬다가 써야하거든요. 이거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에 시간나면 후기 남겨드릴게요.

 

가격은 19.000원짜린데, 전 15.100원 주고 샀어요. 할인받아서!

진짜 바디브러쉬와의 샤워젤 조합은 정말 좋아요.

샤워가 너무 행복해지는 순간... ㅋㅋ 

 이제 곧 무더운 여름에.. 매일 샤워할 준비 완료!! 다들 준비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