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풍부한 발향을 가진 소이캔들 구매해봤어요. :ㅇ

by U;nee Nori 2016. 11. 8.
반응형

 

 

 

 

크리스마스 때,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이나 할까 싶어 찾아본 소이캔들..

첨엔 직접 만들어볼까도 싶어, 오픈마켓 DIY 재료 구경 중에 딜 행사 가격에 눈길이 가길래,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예쁜 유리 소이캔들 발견해서 이렇게 구매를 했거든요.

 

써보고 괜찮으면 완제품 세트 제품도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깐  ㅎㅎ

  더 구매 해야겠다 싶어 일단 한 세트를 주문해 본 것..

박스 포장도 예쁘게 잘 되어있어서 선물하기에 딱 좋을 것 같은 퀄리티네요.

 

 

 

 

 

 

 

 

이렇게 유리마개가 있는 예쁜 유리캔들..

근데 검색 해보니 ㅋㅋ 요즘 유리 캔들 중에 이런 유리 캔들이 참 많더라구요 ㅋㅋ

이런 유리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수 있는 곳도 많았구 ㅎㅎ 여튼

제가 구매한 제품에는 태슬장식도 함께 들어있어서 이렇게 올려두니,

 더욱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캔들의 크기는 지름, 약 10센치 이상 되고, 높이는 12센치 정도? 

용량은 270ml 이고, 나무심지도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면심지를 선택했어요.

나무심지는 타닥타닥거리며 타는 느낌이 운치가 있고 좋은데 전 관리가 넘 힘들더라구요.

예전에도 선물들어온 캔들을 많이 사용을 해봤는데 ㅋㅋ 나무가 발향도 좋고,, 괜찮긴 한데,

사용 후에 나무 재라 해야할까요,, 그게 많이 초 주위로 떨어져서 같이 굳어서

 더러워보이고 해서 그냥 불빛보기 좋은 ㅋㅋ 면심지를 선택을 한 이유에요.

 

 

 

 

 

 

 

 

 

 

 

포장 꺼낼 때 부터 향이 한가득... 근데 제가 향선택을 잘못한 것 같아요 ㅋㅋ

갠적으로 제 취향이 ㅋㅋ 라벤더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ㅜㅜ

구매할 때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을 보는 바람에 마구잡이식 선택을 해서 ㅋㅋㅋ

향 선택에 실패가 있었네요. 다양한 향들이 참 많던데.. 급한 맘에 지른게 실패로!!

 

제가 선택한 향은 레몬라벤더 라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좋다면서 선택을 많이 하더라구요.

제가 달달한 향취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  레몬향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ㅋㅋ

솔직히 레몬의 상큼한 향보다는 라벤더+아로마? 향이 더 강하고,, 라벤더가 꼭 평소

섬유 세재 냄새에서 많이 맡아 봤던 근접한 향취라.. 오래 불 붙여 놨더니 너무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ㅜㅜ

 

안정을 주는 라벤더의 향과 레몬의 상큼함이 믹스되~ 기분좋은 플로럴 계열이라 해서 구매했건만..

플로럴.... 은 ㅋㅋㅋ 어디에서 맡을 수 있는 건지 ㅜㅜ  라벤더 말고 ㅋㅋㅋ

다른 걸 선택을 해봐야겠어요.. 라벤더는 진짜 제 취향이 아니였슴다..

향은 개인의 차가 있으니깐 - 시향은 못하지만서도 제품정보도 잘보고,

 신중히 선택하셔야 할듯 싶어요.

 

 

 

 

 

 

 

 

 

 

여튼 면심지가 이렇게 두개나 있어서 금방 방에 라벤더 향이 한가득~~ 발향도 우수하네요. 

동그랗게 가운데만 파지는 터널 현상이 안되게 왁스 표면에 모두 녹도록

면심지를 2시간 가량 연소 시켰습니다..

 

그사이에 ㅋㅋ 방에서 치킨 먹은 냄새며 모두 다 없애줘서 좋긴한데 ㅋㅋ

라벤더 향 때문에 곤욕을 ㅋㅋㅋ 치뤘네요.

 

 

 

 

 

 

 

역시 유리에 담겨져 있는게 확실히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유리 느낌도 고급져보이고 불빛 반사때문에 유리가 반짝 반짝~~

 

 

 

 

 

 

흰색상 촛농 부위가 붗빛 색상 처럼 노랗게 변해가는 걸 바라보니

어두운 밤에 촬영해보니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네요.

소이캔들이 콩이 주원료인 식물성 왁스라 그런지 ㅋㅋ 콩기름 색상과 흡사해요.

 

 

 

 

 

 

 

 

 

2시간 켜두었더니 금새 이만큼 녹았습니다. 바로 꺼주었는데, 터널현상은 생기지 않고

 다시 원래대로 평평하게 깨끗하게 굳어졌더라구요. 까맣게 탄 심지는 가위로 조금

 정리해주니 또 새제품이 되었네요 ㅋㅋ 여튼 향때문에 실패를 봤지만..

전반적으로 제가 구매한 가격대에 비해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제가 쿠폰도

 사용해서 8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 제품을 구매를 했거든요.

이번에 산뜻한 허브향 이런 위주로 몇개 더 구매해봐야겠어요.  예쁘고 운치있는 소이캔들로 추천~~

발향도 좋은 편이었구요. 향 선택을 신중히 ~~ ㅋㅋ 한번 보고 두번보고.. 세번보시면서 ㅋㅋㅋ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저 같은 실수 하시지 마시길 ~~ 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