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아이패드 에어2 구매한 악세 #1. 방탄필름 셀프 부착!

by U;nee Nori 2016. 6. 23.
반응형

 

 

 

 

 근래에 태블릿을 또 깨먹은 사람으로서.. 화면인 큼직한 패드 에어가

 충격을 받으면 좀 위험할 것 같아서 일반 필름지보다야.. 

더 안전성으로 따지면 그래도 좀 더(?) 괜찮을 것 같은 방탄필름을 구매해봤어요.

 

이 필름도 사면서 그날, 패드 커버도 구매했다능!!

아이패드 에어2 커버 소개는 추후에 따로 소개해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구매한 아이패드 방탄필름 제품 소개해드릴께요.

 

제품명은 강화유리 9H 방탄필름 ipadpro 9.7 이구요.

가격은 만원 초반대에요. 정말 저렴하죵 +_+ 가성비가 좋다고 들어서

동생의 추천으로 이걸 구매를 했다능 !!

 

 

 

 

 

 

 

 

 

 

 

뒷면이야.. 부착 가이드면인데 죄다 영어지만. 다 아는 내용임죠..

여튼 얇은 유리방탄필름 이고 칼로 그어도 왠만한 스크래치는 안난다는???

9H 강도의 방탄필름입니다. 진짜 망치를 두드리면 안깨질까???? 의문... ㅋㅋ

실천을 못해보는게 아쉽지만. ㅋㅋㅋ

 

 

 

 

 

 

 

 

 

 

 아주 얇은 유리라..  배송 중에 가장자리로 깨짐이나.. 파손이 생길까 우려했지만.. 걱정없네요.

이렇게 탄탄한 플라스틱 커버 케이스에 유리 필름이 잘 담겨 있더라구요.

유리필름 두께감도 좀 있어서 액정을 잘 보호해줄 것 같더라구요.

위에 보시다 시피, 내부에 클리너 구성품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1번 표기된 알콜형 부직포, 액정 클리너.

 촉촉하게 젖은 천으로 일단 지저분한 아이패드를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2번 표기된 핑크색 마른 부직포로

알콜 물기 같은 걸 닦아줍니다.

완전 깨끗하게 잘 닦이네요!

 

 

 

 

 

 

 

 

저는 먼지 달라붙지말라고 이거 붙일 때 물티슈를 주변에 걸어두고 앞에 펼쳐두고 ㅋㅋ 하거든요

그럼 확실히 ㅋㅋ 먼지가 덜 붙는 것 같아요. 전 휴대폰이고 노트북이고 필름 커버 붙일 때도 그렇게 하거든요..

책상 주위를 한번 싹 물티슈로 닦아주고. 미스트나 ㅋㅋ 분무기로 한번 뿌려주기로

하면 먼지가 정말 잘 안붙어요!! 담에 붙일 일 있으시면 그렇게 꼭 해보시길 ㅎㅎ

 

세번째로 들어있던 파란 먼지 스티커로 아주 작은 먼지 하나

찍어내주고 바로 가장자리 맞춰 손을 놔줬더니 금새 스르륵 하고 붙어버리네요.

 

 

 

 

 

 

 

 

저는 기포 하나없이 말끔하게 안착!!

필름붙은 반짝한 아이패드에어2가 오늘은 더욱 예뻐보여욤.

 

 

 

 

 

 

 

 

근데 자세히보니깐.. 약간 버튼 부분이 옆으로 밀린채 붙어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이 필름이 조금 맞지않게 나온게 아닌가 싶었는데..

제가 붙일 때 조금 오른쪽으로 쏠리게 붙인 것 같더라는.. -_-;

 

 

 

 

 

 

 

 

 

자부.. 가장자리 라운드랑 정말 예쁘게 붙었는데.. ㅜㅜ

아쉽게도.. 버튼 부분만이 조금은 맞지 않게 붙었지만.

그렇다고 다시 떼서 붙이다가.. 먼지로 인해 기포라도 들어갈까바 ㅋㅋ

 그냥 냅뒀어요 ㅋㅋ 쓰는데 사실상 큰 문제가 되지 않음... 쏘쿨..

 

다들 예쁘게 잘 맞춰 붙이세요 ㅎㅎ

 

 

 

 

 

 

 

화질도 깨끗!!

 

여튼 더 깔끔해지고 튼튼해진 아이패드 에어!!

액정 위로 약간은 두께감은 느껴지지만..

정말 큰 액정이다보니깐.. 좀 위험도가 큰데,,

한겹 두툼하게 올라가 있으니깐.. 튼튼해보이고.. 걱정도 덜었어요.

 

최근에 주차장에서 가방들고 차에서 허겁지겁 내리다가

완전 퍽하고 소리날 정도로 떨어뜨렸는데... 무사합네다..

휴.. 그날.. 간떨어질 뻔 ㅋ 진짜 끔찍했네요. ㅋㅋ 그래도

 앞뒤 커버를 잘해놔서 그런지.. 기스하나 없이.. 무사하더군요 +_+

 

태블릿 깨먹은지 얼마 안되서.. 또 깨먹으면 진짜

내 인생에 태블릿은 없는 걸로...

............................. 

 

 

 

 

 

 

 

 

 

처음에는 유리 액정 붙이고 나서 터치할 때마다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더군요, 왜 그런지.. 저도 모름 -_-; 정전기? 였던가 ㅋㅋ

아마도 유리라서 그러거니 생각, 그래도 매끄럽게 터치도 잘되고 아무 문제는 없었거든요.


어느새.. 두달간 사용해 보니.. 유리액정 아니고야.. 다른 필름은 못쓸 것 같아요 .

잔기스.. 스크래치 하나 걱정없이. 정말 깨끗한 화면도 단연 으뜸!

 

다만 단점이 손 지문이 많이 묻는 다는 것!! 그래도 자주.. 

물티슈나 안경닦이로 자주 닦아주는 편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굳이 억수 비싼 브랜드값

유리 방탄 필름 사서 쓸 필요는 없을 듯 해요. ㅋㅋㅋ

진짜 만원 짜리도 좋네요. ㅎㅎ 돈 굳었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