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GS에서만 만날수 있는 럭키백!! 오늘의 딜을 주목하라. (메이블린 컨실러 구매, 샘플 폭탄)

by U;nee Nori 2016. 5. 3.
반응형

 

 

 

 

5월 1일, GS샵 광고가 휴대폰 알림으로 뜨래 뭔가 싶어..

정말 우연치않게, 들어갔다가 꿀딜 발견! 매직딜!!

 

GS SHOP [로레알/메이블린/비쉬] 로레알 그룹 GS단독 행사 하길래!!

메이블린 유명 컨실러인! 에이지 리와인드 이레이저 다크 서클 컨실러나

구매를 하자 싶어 적립금이 좀 있길래 털어 알뜰하게 구입을 했거든요.

 

그.런.데 말이지 말입니다.. ㅋ

전 상세정보를 잘 읽는 편이 아닌지라,.. 무료배송에 일단 홀릭된 상태에..

적립금 닦아 쓰느라 정신이 빠져 구매하고 난후

한참 뒤에 상세정보를 보니, 전 구매 고객들께 사은품은 준다길래..

샘플 사은품 몇개 얹어주는 구나..  이 생각만했지..

택배가 도착후 박스를 개봉해 보니,  메이블린 럭키구디백 샘플과 이어..

샘플 폭탄을 맞았네욤 -ㅅ-

 

 

 

 

 

 

 

 

 

 

ㅋㅋ 내가 구매한 거는 그저 컨실러 하나인데.. 다 사은... 품..

 

 

 

 

 

 

 

 

각 옵션별 500세트 한정이라해서.. 많은 사람들이 받았겠거니 하며..

나에게 돌아올지.. 예상치도 못했는데.. 메이블린 럭키구디백이 나에게도 돌아왔다능!!

부직포에다가 그냥 담아주면 될 것을.. 부직포를 왜 밑에다가 깔아서 보냈는지 모르겠다만 ㅋㅋㅋ

여튼.. 푸짐하게 사은을 받아봐서 씬나네욤..

 

 

 

 

 

 

 

 

- 출처  : GS샵 판매 게재된 이미지-

 

 

 

 

 

선택 20번 쿠션 컨실러 구매시 메이블린 럭키구디백 증정!!

 보시라!! (33.000원 상당은 아닌것 같은...데..ㅋㅋ 표기는 그러한..샘플계산법) 이렇게 왔네요.

내가 구매한 컨실러를 제외한 ㅎㅎ 받은  사은품.. 상세.. >,.<

 

 

 

 

 

 

 

 

 

+베이비립 컬러립밤 정품

+수분 슬리핑 팩 15ml

(이거는 하나 표시 되어있던데.. 잘못넣어줬는가... 하나가 더 왔다능)

 

+ UV 퍼펙트 선크림 15ml

+아이&립 리무버 20ml

 

+연분홍? 부직포 백도 포함. (이런건 여행갈때 양말이나 담아가기 좋은 부직포)

 

 

 

 

 

 

이건 구매자 전원 증정 제품!!

 

+엑스타라 오디네리 샤쉐 5ml 짜리 3장

+ UV 퍼펙트 선크림 15ml

+젠틀 립& 아이메이크업 리무버 20ml

 

 

 

일단.. 선크림도 2개라, 본품 용량과도 맞먹고,

파우치에 들고다니기 딱 좋은 크기라.. 진짜 잘 사용할 듯 싶네요. ㅎㅎ

아이 리무버도.. 은근 많은 ..양.. 총 40ml..

수분 슬리핑 팩도 하나는 잘못넣어준것 같지만 어쨋든 ㅋㅋ 30ml의 양으로 받았고.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4g 정품 립밤까지..  정말 꿀딜..

 

 

 

 

 

 

 

 

 

고작... 컨실러 하나 샀을 뿐인데.. 샘플의 양... ㅎㅎ 어마하지않나욤.

첫날 구매했던 곳은 품절 표기가 되어있지만, 또 다시 정비하여 매직딜을 하고 있던 것 같네요.

메이블린 제품이나. 로레알,, 비쉬 제품중 살 것이 있다면 여기서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직딜 이벤트기간은 2016.5.1~ 5.31 까지라고 하니 5월의 딜을 주목하시길 ^^

 

 

 

 

 

 

 

 

 

 

 다른 샘플들이야.. 메이블린 제품들 간혹 사면서 받아봤던

 샘플 제품이어서 ~ 이번 리뷰는 생략.

받아본 정품 스틱 립밤 요거나 간략하게 리뷰해볼께요.

 

 

 

 

 

 

 

 

 

정가는 6천원대로 알고 있는데,

세일 하고 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SPF13 이지만.. 자외선 차단기능도 좀 있습니담.

4가지 컬러가 있던데, 저는 핑크 어딕트로 왔네요. 이름따라 핑크색.. 컬러..

 

 

 

 

 

 

 

 

 

 

 

꺼내보니 ㅎㅎ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는데, 좀 헐렁한 느낌도 있고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드네요. 디자인은 러블리한 느낌도 있는데..

초.중학생들 쓰기 괜찮을 것 같은... ㅎㅎ 디자인? ㅋㅋ

 

끝까지 꺼내보면 저 정도의 양.. 4g

잘 녹아들고 길고 얇아서 금방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펄감이 있는지 광택감이 있는 촉촉한 립밤이에요.

 

 

 

 

 

 

 

 

 

완벽한 발색사진.. ㅎㅎ

손등에다가 쓰삭 펴발라보니 이렇게 핑크기가 감도는 투명한 립밤?

한두번 바르면 그냥 투명하고.. 여러번 덧대면 이렇게 좀 핑크기가 사르르 올라옴..

틴트같은 효과같은..착색력은 없었고 잘 닦이네요.

 

 

 

 

 

 

 

 

 

 

 

 

그냥 ㅋㅋ 공짜로 준 거니깐 열심히 써보자는 맘으로. 쓰고는 있어요,

 요즘 각질이 장난 아님.. 푸석하게 들뜨고 ㅜㅜ 좀 발라주니 촉촉해보임..

안바르는 것 보다 나아보이다 할까.. ㅎㅎ

 

입술색도 어두웠는데.. 바르고 나니 좀 생기있어보이고..

자외선 차단겸사,, 입술 수분 공급 겸사 쓰기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메이블린 컬러 립밤은 입술에 바르면 화하게~ 페퍼민트 느낌이 쫙 돌면서

시원하게 바를 수 있어서 나름 사용해보니 괜찮았던 것 같아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