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한율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 - 영양.탄력크림 추천

by U;nee Nori 2016. 4. 29.
반응형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

Seo Ri Tae Antiaging Cream 

 

 

 

 

 

 

보습& 영양 크림이 필요해서 구매하게 된 한율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

서리태 바이탈솔루션™이 피부 힘을 살려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랜다.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에~ 가격대도 준수한 정도여서 구매를 해봤다.

 

 

 

 

 

 

 

 

서리태 : 혹독한 서리를 이겨내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에너지를 농축시키는 강인한 생명력의 검은콩

 

 

 

 

 

 

 

 

한율은 참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라,,  다양하게 자연적인 것들을 많이 가져다 쓰는 것 같음..

쌀에 홍국에 어린쑥에,, ㅋㅋㅋ  가끔 그런 생각을 한다..

 이 세상에 대체.. 안 좋은게 뭘까나 싶음.. ㅋㅋ 이제는 검은 콩이라니.. ㅎㅎ 

 

여튼 한율 제품은 민감한 내 피부에도 트러블없이 잘 맞는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도 샘플 써보지도 않고 그냥 믿고 구매!!

본품 못지 않은 용량으로 샘플도 넉넉히 챙겨주는 아모레퍼시픽몰 ~~ >_<

 요런 재미도 좋음..

 

 

 

 

 

 

 

 

 

본품 박스랑 비슷한 사이즈에,,

 샘플키트가 한가득!!  풍성함..

 

내가 다 써본 제품들이긴 하지만 ..  ㅋ

 

 

 

 

 

 

 

 

 

 

한율 제품 중 유명한 제품들이 고이 들어있는 키트인데,, 용량들도 굿!

미니어쳐~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도 들어있어 파우치에 휴대해 다니기 딱 좋음! 

스킨 로션부터, 클렌징폼까지.. ㅎ  일주일은 쓸 제품임.. 본품보다 눈이 더가는 샘플꾸러미들 ㅎㅎ  

 

쌀모양의 진액 보습 패치도 바로 사용해봤는데 핵 귀여움 .. 볼에 올려두면 피카츄 빨간 볼 처럼 됨 ㅋㅋㅋ

 핑크색상의 원형 모양의 겔마스크 재질의 패치인데.. 진액스킨으로 수분팩하고 유독 건조한 부위에 붙여두니깐

 수분 흡수를 좀더 도와주는 그런 제품 같았다..  밀착력도 좋은 패치.. ㅎㅎ

다만 마스크팩마냥 그러한 에센스가 가득 묻어나 있는 제품은 아니여서, 재구매를 할 정도는 아니지만..

설명대로 사용해보니 올려놓지 않은 곳 보다는 좀더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 들었다.  

 

 

 

 

 

 

 

 

 

 

음청 용기가 큼직함..

연보라빛의 플라스틱 용기.. 50ml 제품임에도.. 120ml  제품 버금가는 용기와도 동일함..

이만큼 크림을 채워주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너무 용기가 과함..

 

 

 

 

 

 

 

 

 

 

앞쪽은 이렇게 한글로다가 적혀있다.

함께 들어있던 깜장색~ 두께감있는 스파츌라도 내장되어있어서 위생적이게 사용이 가능하다.

뒷부분이 둥글게 세울수도 있는 스파츌러라 독특하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다보니 피부가 생기를 잃어버리는 것 같아,

 너무 수분케어만 해준 것만 같아서, 유분감으로 보습은 물론,

 탄력도 신경쓰고 싶어서 구매한 제품인데, 며칠 발라보니 괜찮았다. 

 

텍스쳐는 수분감뿐만아니라, 유분감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발림성도 좋고

4-5월 환절기 날씨에도 부담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었다.

 

 이런 제형은.. 봄에서 여름 넘어가는 시기..

가을에서 겨울 넘어가는 그런 시기에 바르기 딱 좋은 텍스쳐가 아닌가 싶다능..

 

수분감이 있는 영양크림!! 내가 젤 마음에 들어하는게!! 한율 제품은...

  향이 인위적이지않아서 너무 괜찮은 것 같다. 은은한 향취도 마음에 들고.. ㅎㅎ

 

 

 

 

 

 

 

 

 

 

 

 

정말 꽃샘추위로.. 날씨가 급격히 변화가 커서, 손등도 금새 물만 닿았다하면 피부가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듬!!

건조하다고 느낄 때 !! 얼굴이며 손이며!! 아낌없이 듬뿍 한율 서리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데, 피부가 전보다 촉촉해지면서 유연해진걸 느낄수 있었다.

 피부결 정돈도 되면서 윤기감이 있어 더 피부가 건강해보이고 탄탄해보인다.

 

환절기철, 피부가 건조해서 결도 푸석하고 거칠어진 느낌이 든다는 분들이라면

 만족감있게 쓸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