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0원🌸] 동구밭 가입시 여행용키트 무료! [❌️마감]

by U;nee Nori 2024. 4. 18.
반응형

 

 

 

 

오후 1시 27분? 이벤트종료

되었다고 합니다 ㅠ 구매불가창뜸!

혹여 변동될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여 

 

 


 

 

 

 

다른거 하느라ㅋㅋ 늦게 체크해봄

이웃님이 정보주셔서 저도

체크해보고 왔어요 ㅎㅎ 

 

 

 

 

구성은 이렇다고 함~ ​

 

 

 

 

 

 

이거 접속이 .... ㅋㅋ 장난아닌데..

일단 1시에도 체크해보니깐

가입 후 결제창 바로 진입가능해서

구매하기가 되니 해보실 분 해보십쇼

입장..들어가기가 좀 빡셈 ㅋㅋ

서버가 불안하긴한데.. 들어가지긴함

그냥 켜놓고 무한대기..

한번 잘못누르면 삑나니.. 그냥

화면창안꺼지게 유지... ㅋㅋ

일단 들어가면 그냥 바로 다이렉트

➡️ 카톡가입진행 -> 바로 구매하기

결제창모드 회원가입축하쿠폰은

그냥 가입하면 바로들어오니

쿠폰 사용하시고 _

가입시 마케팅동의하면 들어오는

마일리지 3500원에서 3천원 차감

"0원 구매가능!!"

 

 

 

 

 

 

주문이 현재 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