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트라이얼팩🍀] 쉬크면도기 5중날 4900원 (▼유+무배상품체크)

by U;nee Nori 2024. 4. 18.
반응형

 

 

 

 

 

 

⭐어제인가? 그저께

올라왔던건데

쉬크 면도기 ㅋㅋ

 

가격은 괜츈한데.. 단일구매시

배송비가 붙어서 ㅋㅋㅋ 아쉽..

 

 

 

 

 

 

 

엘지생건 뭐 필요한거 있거나..

아님 저가 무배 상품류..

함께담으면 무배잡히니..

필요하신분 살펴보시고 줍줍하심될듯

 

 

 

 

전체보기 최저가순 체크하면 나옴

 

 

 

 

 

 

 

더 있긴한데.. 가격이 올라감 ㅋ

요고 세개 그나마 무배 ㅋㅋ 최저

포켓몬 선크림 2종 (택)이랑 ㅋㅋ

쉬크면도기를 담아보니

10.210원 나오고 ㅋㅋ

포인혜택 최대 N멤버기준

1.330원나옴

(이건 차이가 있으니 체크필요^^)

 

 

 


 

https://naver.me/FQRHWktb

 

[한정수량/트라이얼팩]쉬크 하이드로 5중날 스킨 프로텍트 핸들1개+날1입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공식 스마트스토어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