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EVENT⬇️즉당] 맘큐 7일 룰렛 (~2/25)

by U;nee Nori 2024. 2. 19.
반응형

 

 

 

 

 

 ⭐맘큐이벤트 진행하시는 분들

체크하세여 ㅎㅎ 저는 어제까지

모다둔 걸로 탄산수 20페트 X 2개

반값주문했어여 ㅋㅋ

포인활용해서 쓰니깐 저렴 ㅎㅎ

요새 계속 연달아서 줍줍..

 

 

 

 

 

7일간 룰렛 참여한

사람은 500P 더준다함 ㅋㅋ

 

 

 

 

 

 

 

 

 

그외 이벤트 소문내기

SNS업로드하면 333P선물

룰렛으로 받은 쿠폰 포인트로 맘큐에서

쇼핑한사람 21명 추첨뽑아.. 피자알볼로 ㅋㅋ

주는 이벤트등도 한다함 살펴보세요

 

 

 

 


 

 

 

룰렛 이벤트 | 맘큐

여기를 눌러서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www.momq.co.kr

 

 

🔻맘큐 신규 회원은

추천인넣으면 5천원 포인트

더 받을 수 있음.

가입축하금 2천지급 총 7천원

👉 추천아이디 :popo11

(필요하신 분 활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