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응모/추첨⭐] 삼성닷컴 멤버십 포인트 확인▼CU3천원 기프티콘 5천명 증정(~3/31)

by U;nee Nori 2024. 2. 19.
반응형

 

 

 

 

 

 

 

 

 

🔻삼성전자 나의 멤버십 포인트 확인하기

✅마케팅 동의하면

CU 3천원 기프티콘 지급한대용

5천명 추첨이니

회원이시면 응모눌려보세요 ㅎㅎ

전에도 이런 동일 이벤트에도

5천명 추첨에 당첨된 적 있어

꼬박 하게 되네요 ㅋㅋㅋ

🔻이벤트 기간

2월 19일 ~ 3월 31일까지

당첨자발표는 개별문자안내 ㅎㅎ

 

 

 

 

 

 

 

 

 

 


 

 

멤버십 포인트 확인하고 혜택도 받으세용🐲 l SAMSUNG 대한민국

멤버십 포인트 조회하고,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과 e식품관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www.samsu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