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할인🎄] 메디힐 블레미쉬 티트리앰플 리필 ▼4760원 무배

by U;nee Nori 2024. 2. 4.
반응형

 

여기에 다들어옴 ㅋㅋ 입점.. ​

 

 

 

아까 포인소멸된다해 급하게

줍줍하다가 보니

더페이스샵 제품들도 3천얼마

들어온 것도 있고 메디힐 이것도

다시 할인판매하네여

전 직잭에서 며칠 전에 선착순

3천포인 받은걸로 이거 또삼

살게 없어서 그냥 🤣

 

 

 

 

손바닥만한 사이즈

 

 

 

 

 

포인있으시거나 필요하신분

하나 챙기세융 ㅋㅋ 🤣

다이소가서 공병하나 작은거

사서 담아쓰소서 ㅋ

 

 

 

 

 

 

 

 

마일있는 분은 140원 할인됨 ㅋㅋ

여튼 저는 1760원에 팩 가격대에

아이디 별 2개 각각 포인쓰고

줍줍이 했어요 🤗

집에 예전에 간간이 990원딜 때

부터 주운 것까지 하면

이거 리필팩만 13개는

있는듯함ㅋㅋㅋ 틈틈히

포인주는 행사있음 요론고 교환😃

제가 보기에는 4760원

가격도 괜츈한듯여

 

 

 


 

https://s.zigzag.kr/Xv97IzdG0K?af=1

 

[MD PICK]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 리필(파우치)

메디힐 [MD PICK]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 리필(파우치)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