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G마켓 쇼핑지원금 5만원 받기!

by U;nee Nori 2011. 9. 1.
반응형




워낙 G마켓 사용빈수가 높다보니, 한달 가량 20만원이나 쇼핑을 한다능 ..
그래서 난 VIP가 아니라 그 윗단계 SVIP 라능

 여태 알고썼는지 모르고 썼는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을 위해 5만원 쇼핑지원금을 선착순으로 준단다.

부랴부랴 알아본 결과 첫달 1일 10시부터 쇼핑지원금을 5000명한테 나눠주는데 ..
내가 딱 10시 10분 들어가니 벌써 4300장 밖에 안남았다.
오늘안에 받을수 있을려나 모르겠다.. 금방 마감이 되는 거라 .

우선 5만원 구매를 해야한다.! 구매를 하고 물건을 받고 수취확인을 누르고 나도 지원! 받기를 해야하는데
수취확인까지할려면 물건이 내일올지 내일모레 올지 모르고 .,. 나는 미리 구매를 하고 판매자한테 글을남겨서 빨리 배송좀 해달라고 미리 질문/답글
달아두니 빨리 배송을 해주셨다. 문자로 띠리리~링 (CJ홈쇼핑 택배 배송중 문구) 뜨자 마자 그냥 수취확인을 했다능 ㅋ
[미리수취확인합니다, 자세한 평은 프리미엄 평으로 대신합니다.] 문구 쓰구 우선 운송장번호 미리 적어놓구. 혹시나 모르니

속눈썹연장재료 ㅋㅋ 4만원 구매하고 엄마 석류즙 6박스 구매하고 하니 머 7만 훌쩍 ~
바로바로 클릭 ! 오후 4시 막바라지에 ~ 당첨! 



이제 할인을 쭉쭉 받으면서 쇼핑을 하면 되는거?
지름신이 인도를 ,,한다능..
그래도 5만원이 어디니 . 3개월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할인을 쭉쭉 받으면서 구매를 하면 될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