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꽁포인챙겨욧⭕️] 행운구슬 누르고 ▼네이버페이 받기 (~2/12)▼

by U;nee Nori 2024. 1. 25.
반응형

 

 

 

 

✅(요새 왜이리 뿌리는거임..

좀 많이.. 주세욧 ㅋ)

 

✅ 네이버페이에서

새해운세 ㅋㅋ

행운구슬 이벤트

진행중이에여

네이버페이 받으세요 ㅋㅋ

총2회 즉당 포인 ㅋㅋ 최대 3회..

 

 

 

 

 

 

 

 

✅ 행운구슬을 뽑으면 24~2,024

포인트에 랜덤 당첨되고

포인트 받기 클릭 시 즉시 적립됨~

구슬 뽑기는 최대 3번 제공됨

 

손에 원기옥모으시고

꾹 눌려보기 ㅋㅋ

저는 백얼마만 ㅋㅋ ㅜ 에잇.. ㅋㅋ

 

 

 

 

 

 

 

 

 

 

✅ 추가로 덕담주고받기

이벤트도 진행중

남기면 네이버페이

2024원 1천명 추첨이벤도

진행중 덕담도남겨봅시다!

 

 

 

 

1천명이라 ㅜㅜ 될지

안될지 모르겠지만..

이건 2월 23일 금요일

지급이된다고 하네요

아래설명입니다. 잇님들도

소문내기이벤도 참여하세요

(친구공유 누적 최대 5만포인 증정)

 

 


 

 

 

 


https://campaign2.naver.com/npay/luckypoint/?token=yn%2FaQtJc22DZQHOLeP60mw%3D%3D

 

이벤트 | 행운구슬

네이버페이 행운구슬 열고 포인트 받아요🔮

campaign2.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