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저렴?⭕️] 괴물수납력 파우치 ▼5900원 무배

by U;nee Nori 2024. 1. 23.
반응형

 

 

 

 

 

 

✅ 이거 여기에도 파네요

금액 나쁘지않은?

배송비값 다치고 생각해도 ㅎㅎ

알리랑.. 테무는 한 3-4천원?

하던 걸로 기억

이거 수납력 끝장나긴해요 ㅋ

저도 6개인가 구매해서 나눔을 했는데

진짜 엄첨 들어감 ㅋㅋ 보부상들은 있음좋음..ㅋ

관심있는 분들 살펴보세요

갠적으로 블랙보다는 브라운이 낫더라구요

 

 

 

 

 

 

 

 

 

 

 

전 ㅋㅋ 막 이런거 

저는 테무에서 포인?

크레딧으로 줍줍한 거

자질구리한거 담아둠 

쓰기; 편해서 그냥 보이길래 적어봐욜 

전 깔별로 다사서 동생들 가족들 나눠줌 ㅎ

 

 


 

괴물수납력 매직 포켓백 메이크업 화장품 파우치

카카오톡 스토어 더봉

store.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