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이벤🌿] 어반앤 샴푸바 140g (리뷰페이백 체크 ▼~최대 3.707원줌)

by U;nee Nori 2024. 1. 21.
반응형

 

 

 

 

구경하다가 ㅋㅋ 살펴봤는데

요론 것도 하네요

기름지고.. 간지럽고 ㅋㅋ

비듬고민 두피.. 잡아주는 샴푸바래요

알림받기 동의시 10%할쿠적용

6300원 구매가능

 

거품망은 별도 ㅎㅎ

면비누 거품망은

4천원 추가해야댐;

 

 

 

일반회원 리뷰포인트 적립 / N멤버십 회원 차이 조금 있어요

 

 

 

 

포토리뷰 작성시 (한달포함)

일반회원 3.250원 받을수 있어요

기본적립등 받으면 최대 3.707원

N멤버십회원은 좀

몇백원 더 받을수 있음ㅎ (체크필요ㅋㅋ)

참고로 보시고 직접 체크 해보세여 몇백원차이남

여튼 일반 기준 체감가 체험금액은

2593원 나와요 

 

 

 

 

 


https://naver.me/FJFxpqBU

 

[어반앤] 샴푸바 140g / 약산성 두피케어 지루성두피 고체샴푸 민감용 : 어반앤 URBANAND

[어반앤 URBANAND] 도시의(urban) 그리고(and) 고민에 대한 진심ㅣ어반앤ㅣUrbanAND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