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바로지급] ▼네이버페이 보너스뽑기 (~2/16) 최대 2천원줌!!

by U;nee Nori 2024. 1. 19.
반응형

 

 

 

📢기간: 2024년 1월 19일 오픈시

~ 2월 16일 17시 까지

실명인증 기준 1인 1개 ID에만 제공합니다

 

 

 

 

 

요새 네이버 왜 이런대여 ㅋㅋ

네페 뿌려여;;

어디 지원금 받았는가.. ㅋㅋ

뭔 연달아 행사를 ;;;

 

 

큰금액 페이를 뿌림 ㅋㅋ

요고 눌려보세여 네이버페이줘여

랜덤포인.. 소진되기전에 줍줍들하소서

 

 

🚨 상단에 이거 누르기 ㅋㅋ

 

 

 

 

 

 

이렇게 포인트를 ㅋㅋ 바로 쏙~

전 2천원 당첨 ㅋㅋ 이거 랜덤이라함

-최대 2천원

 

 

 

 

 

 

 

 

 

위에 이건 ㅋㅋ 별도이벤..

네이버페이 마이카 대항전 총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을 찾아라

차 있으시면 ㅋㅋ 출전하기 해보세여 ㅎㅎ

출전완료한 모두에게 최대 1만원 포인트 뽑기

추가기회 준다고 하네여 관심있음

요것도 해당링크 하단 체크!

 

 

 


m>_<m

 

 

 

 

https://campaign2.naver.com/npay/naverpayracing2024?code=PxlGwdpKMIv%2BkRx1Zekv9g%3D%3D

 

총 상금 1억원! 우리 같이 달려 볼까?

오너 드라이버라면, 우승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campaign2.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