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X🍀] 폰타나 컵수프 6개 + 스프머그증정 ▼탐나는 예쁜머그

by U;nee Nori 2024. 1. 8.
반응형

 

 

 

 

아침식사 겸 먹는다고

저희집에 빵돌이가 있어서

컵수프 자주 사먹는 편인데

머그가 이뻐서.. ㅋㅋㅋ

그냥 올려봐요 관심있는 분 살펴보세여

전용 수프컵 딸려있어서..

ㅋㅋㅋ 실속나쁘지않음..

가격은 15900원 ㅎㅎ

 

 

 

 

 

 

 


 

폰타나 컵수프 6개 세트+증정 / 분말 60g(20gx3봉) 스프 : 폰타나

[폰타나]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 공식몰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