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수령🔻당첨시👀] 비디케이 리퀴드퍼퓸바 샘플링이벤트 🙌

by U;nee Nori 2024. 1. 7.
반응형

 

 

 

 

 

 

 

🔊 리퀴드 퍼퓸바에서 선보인 대표브랜드..

비디케이 베스트 셀링 향수

2종 샘플링 요고 체험가능해요

두가지 샘플 각각 뽑기가능 ㅋ

다주는게 아님;; ㅋㅋ 👀

두가지 샘플 당첨 다 되기도 하고

미당첨되기도 해요 랜덤? 이랄까..

동생은 2개 다 당첨되서 받았다는데

전 ㅋㅋ 부케드 하나만 당첨되었어요

그리 샤르넬은 미당첨 ㅋㅋ 실패..

수령형 향수샘플킷 관심있으시면

이벤트창에서 쿠폰받기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