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월_직잭⛄] 1월의혜택(할쿠) X ▼제티찾기랜덤포인트(⭐제티포인트) (~1/8)

by U;nee Nori 2024. 1. 2.
반응형

 

 

 

 

 

⭐혜택 ㅋㅋ 몇달 전부터는 포인트 죄다

내리고 마일리지로 대체하더니만..

이제 포인트 전환으로 바뀌었네여

신년에 왠일 직잭... ..

 

 

 


 

 

 

 

 

1월 쿠폰팩등.. 필요하신 분

읽어보시고 받아보시구요

 

 

 

 

 

 

 

 

하단에 이렇게 표시 되어있으니..

체크하시고.. 선착순 쿠폰받고

미리 적용할 상품 찜해둔거

적용할거 있음.. 사용하심 될 것 같아요

(선착순 쿠폰 적용 상품들이 따로 있음..)

 

 

 

 

 

 

 

 

그외는 한번 아래 링크 통해

체크해보시구요

+멤버십쿠폰등 쿠폰팩받기

 

 

 

 

 

 

 

 

 

 

 

그냥 300원씩 .. 주는 여의주...

제티... 포인트이벤트..

매일 오후 12시 제티고르기;

제티 잘못고르면 ㅋㅋ 포인트 안줌..

왼쪽 제티 클릭! 300P 주네여

(천원이라도 주던가..300원 어디씀... ㅋㅋㅋ)

 

 

 


 

 

 

 

 

 

 

 

 

3만원에서.. ㅋㅋ 2만원으로 바뀜;;

(그래도 포인트 주는게 어디... ㅋㅋㅋ)

금액다운 매일 오후 12시..

제티찾고 2만포인트 받기.. 랜덤 뽑기...

큐레이션 상품들 2-3개 클릭하니깐

제티뜨는 것 같아요 제티 팝업창 뜨면

한번씩 눌려보세요 매일 선착순 2만 5천명만!!

랜덤포인트 지급 ㅋㅋ 포인트유효기간은 1일 후 자정

저는 500P 나왔습니다 ㅋㅋㅋ 재미로해보세요

 

 

 

 

 

 


 

 

 

 

 

새해기념 래플응모..

되지도 않지만... ㅋㅋ

그냥 이것도 함씩 해보기..

 

이거,.. 처음 나올 때부터 한번도 빠짐없이해봤는데

한번도 안걸림 ㅋㅋㅋ 주긴 주는건가 싶고,..

 

 

 

 

 

 

 

 

 

새해 1월 첫멤버십 선물.. 신청하기..

여튼 직잭이 회원이시면

1월달 이벤 살펴보세여

크게 별거없....숨 ㅋㅋ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